[문화, 한류, 문화마케팅] 한류발전 방향및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14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류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발표한 ppt 입니다.
예시가 많아 발표할 때 유용합니다.
목차
1장The Korean Wave
2장What is the Korean
3장 Examples of the Korean
4장 The Effects of the Korean
5장 The Effects of the Korean
6장 …and in the future
<해석>
본문내용
한류에 관한 예시 및 방안
참고문헌
korea wav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JC 홍진크라운 기업분석및 홍진크라운 마케팅사례분석및 해외진출전략분석과 홍진크라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마케팅 믹스(4P MIX)분석1) 미국의 4P① Product② Price③ Place④ Promotion2) 유럽의 4P① Product② Price③ Place④ Promotion3) 중국 및 동남아시아의 4P① Product② Price③ Place④ Promotion6. 마케팅성공사례(1) 전문화=>규모의 경제 달성, 진입장벽효과로써 경쟁자 감소(2)미국시장 문화적 환경 고려한 개별 마케팅 성공사례(3) 독자적 기술개발7. HJC에 원하는 향후 전략(1) 한류를 이용한 PPL(간접광고)(2)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명품화 전략(3) 공

  • [한류열풍] 한류의 부정적인 측면과 바람직한 발전 방향
  • 문화적인 소재임에도 오히려 다른 문화권에서는 신선한 자극이 되었으며, 타문화권도 공감할 수 있는 궁이라는 곳에서의 조직 생활, 권선징악, 로맨스 등으로 성공을 거두게 된 것이다. 따라서 외국 뿐 아니라 시대적인 배경 하에서 우리 나라에서의 홍콩영화붐은 지금의 한류부럽지 않았다. 그러나 홍콩 느와르나, 홍콩 무협의 몇 가지 공식들이 너무 뻔해졌고, 소위 좀 뜬 영화의 재탕, 삼탕이 쏟아지며 소재의 다양성이 없어 발전하는 사회에 발 맞

  • [졸업논문][여행사경영론] 관광업의 한류활용 증진방안
  • 한류관광객 유치를 위해 해외 마케팅 역량의 대부분을 한류에 집중 시키고 있으며 별도의 부서까지 구성하여 관광객 유치 및 마케팅에 힘쓰고 있다. 본 연구의 목적은 최근 한류열풍 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 내며 대한민국의 문화 콘텐츠를 전 세계에 알리고 있는 한류를 관광분야에 활용함으로써 관광 상품의 다양화와 외국인 관광객의 유치 그리고 그와 연관된 수익 창출 방안을 모색해보고 한류를 지속시킬 수 있는 관광 마케팅을 제안하는데

  • [중국문화산업론] 중국 중경에 대해서
  • ♢ 목차 ♢1. 서론가. 연구배경 나. 연구목적2. 본론 PartⅠ가. 중국의 관광현황나. 중경의 개괄적 소개다. 중경의 경제・문화적 발전현황라. 중경의 관광현황 PartⅡ가. 중경시장의 분석나. 상품의 소개다. 중경시장 진출전략(1)SWOT분석(2) STP분석(3)마케팅전략3. 결론 및 보안점* 참고문헌 및 사이트1. 서론가. 연구배경 올해 뉴스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들 중에 하나는 바로 한류일 것이다. 한류로 인해 한국으로 들어오는 일본과 중

  • [마케팅 전략] 한류의 대중국 마케팅 전략
  • 한류가 당당하게 세계 문화의 하나로 자리 잡아야 한다. 문화정착은 마라톤을 하듯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아야 할 것이다.미국이 세계화(Globalization)를 표방하여 Americanization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고, 일본이 일본류(日本流)라는 일본 문화 확산현상을 세계적으로 넓히는 시간도 수십여 년이 걸렸다. 한류라는 우리문화도 장기적인 중국과의 쌍방향 문화교류가 전제될 때 수출 마케팅 전략으로써의 활용이 가능할 것이다. 두 번째, 문화이해를 통한 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