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문화마케팅, 경영학] 한류열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14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류의 원인 및 방향을 분석한 PPT 자료입니다.
목차
1장 Korean Wave “Hallyu” and Tourism in Korea
2장 What is the the Korean Wave
3장Economic Value of Hallyu
4장Stars of the Korean Wave
5장Future of the Korean wave
6장Analyzing the Korean Wave .
<해석>
본문내용
THE KOREA WAVE
참고문헌
한류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 봤습니다....................
  • realr***
    (2013.02.04 06:00:10)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인터넷을 통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활용
  • 마케팅의 4P인 제품, 가격, 유통, 프로모션에서 벗어나 이제는 마케팅의 4C가 중요시 되고 있다. 소비자(Consumer),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편의(Convenience), 비용(Cost)이 바로 그것인데 이 네가지를 잘 융합한 것을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즉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라고 한다. 그밖에도 미셸위, 박지성, 박찬호 등 유명 스포츠 스타를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 등 환경의 변화와 발맞춰 광고계 역시 큰 변신을 꾀하고 있다. 특히 한류열풍과 삼성, LG 등

  • [마케팅] 한류스타 마케팅
  • 마케팅 전략분석1. 한류스타의의 시장조사 및 SWOT 분석2. 한류스타의 STP(시장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전략 등3. 한류스타의 마케팅 전략Ⅳ. 한류 마케팅의 향후 과제 및 성공사례1. 한류 마케팅의 향후 과제2. 한류 마케팅의 성공사례-S.M. Entertainment-‘욘사마’배용준Ⅰ. 한류 마케팅 정의 및 발생 배경- 한류의 정의 : 중국과 동남아의 화교권에서 일고 있는 한국대중문화열기 1990년대 말부터 동남아시아에서 일기 시작한 한국 대중문화의 열풍

  • 문화 공연 산업의 PMC 마케팅
  • 마케팅 전략인 4E의 성공적인 촉진을 가능하게 할 것이며 이는 PMC가 문화공연산업에 더욱더 성공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 고객전도사에게 주어질 매개체 요소들>참고자료국내공예문화산업에 나타난 컨버스형 마케팅에 관한 연구 – 박용예, (한국디자인문화학회)만원사례 예술경영학 – 김승미전석매진 (필립 코틀러의 공연예술 마케팅 전략) - 필립코틀러, 조앤셰프(주)PMC프로덕션-난타의 성공과 해외 진출 – 최진아, 조우석

  • [국제경영] 걸어다니는 1인 기업 BOA 보아
  • 마케팅 전략으로 비로소 최고의 스타가 되는 것이다. 정상을 향한 끝없는 노력과 끈기를 가진 그녀의 모습은 우리 세대가 본받아야 할 모습이자 성공적인 스타마케팅을 꿈꾸는 모든 이들의 모델이다. 참고자료 * 네이버(www.naver.com)* MBC 시사매거진 2580* boa 팬 사이트 (www.loveboa.co.kr)* boa 안티 사이트 (http://cafe.daum.net/killerboah)* 2001,2002 문화산업백서* 신동아 2001년 10월호 한류 비즈니스* 스타마케팅 (허행량/매일경제신문사)* 문화일보 * 한국일보*

  • [경영전략]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cafe.naver.com/orionchocopie.cafe www.moneytoday.co.kr 오리온기업 사업보고서, 2006  글로벌시대의 경영학 - 김중배, 형성출판사, 2006 단순한 원칙 하나가 당신의 미래를 바꾼다. - 이영식, Smart Business, 2006 차이나마케팅 - 쉬중엄, 장서우웨이, 쉬홍타오, 백은영 옮김, 은행나무, 2006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조서환, 위즈덤 하우스, 2005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흐름 출판사, 2005 차이나마케팅 - 김용준, 박영사, 2004 KBS 신화창조의 비밀 참고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