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실습]연결 수업 계획안 - 무지개 물고기(동화 조형 활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9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어린이집에서 동계 보육 실습 중
연결 수업 계획안을 작성한 자료 입니다.
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형태는 [동화와 게임]이고 주제는 [무지개 물고기] 입니다.
동화 내용 포함 되어 있습니다,
두가지 수업을 나누어 각각 부분 수업으로 하셔도 됩니다.
- 목차
-
연결수업 계획안
활동명
소속
연령
발표일
발표자
수업형태
준비물
소요시간
활동목표
활 동 내 용(도입, 전개, 마무리)
실습생 평가
지도교사 평가(공란)
- 본문내용
-
< 동화 >
[도입 - 5분]
- 주의집중[주먹가위보자기]
T :줄기반을 부르면? (네네 선생님) 오늘은 선생님이 아주아주 재미있는 동화를 만들어 왔는데요. 무슨 동화인지 친구들이 맞춰보는 거예요.
C :네.
T :음.. 이 동화는 바다가 나와요.
C :000요. 000000요.
T :아니에요. 잘 모르는 것 같으니까 힌트 하나를 더 줄게요. 이 동화에는 물고기가 나와요.
C :무지개 물고기요!
T :맞아요. 선생님이 오늘 들려줄 동화는 무지개 물고기에요.
C :그 동화 얘기 들어 봤어요. 엄마가 읽어 줬어요.
< 조형 >
[도입 - 5분]
T :친구들이 선생님이 얘기 해 주는 동화 너무 재밌게 잘 들어 줘서 선생님이 오늘은 만들기를 준비해왔어요. 동화랑 관련된 것을 만들 건데요. 뭐 만들 것인지 알아맞히어 보세요.
C :물고기요. 문어요. 불가사리요.
T :맞아요. 오늘은 물고기를 만들 거예요. 물고기를 만들기 전에 먼저 우리 00반이 아는 물고기는 어떤 것이 있나요?
C :붕어. 오징어. 피라미. 상어. 고래.
T :와~ 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 음식 소개(한국, 중국, 일본, 프랑스, 인도)
- 과학의 지식습득 방법 중 기존의 이론 중 하나를 제시하고 본인이 지식을 습득하는 방법 중 하나와 연결하여 논의하시오
- 사서가 되기 위해 준비하는 수강생은 모든 관종(공공, 학교, 대학, 전문, 특수) 도서관에서 근무할 수 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모든 관종에서 근무할 수 있지 않고, 자신의 꿈과 적성, 기질에 따라 관종을 결정해야 한다 이에 자료선택 원리를 기반으로 자신이 근무하고자 하는 도서관 관종을 정하여
- 컴퓨터네트워크 통신 프로토콜 구성요소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FOB와 CIF 조건의 개념을 정리하고 이 두 조건의 주요 차이점을 위험 및 비용의 분기점, 해상운송, 해상보험의 세 가지 측면에서 비교하여 설명해 주세요
- 현 우리나라의 보편적 교육과정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고 질 높은 보육과정의 운영과 개별 장애영유아 중심의 접근적 방법에 대해서
- 자원봉사활동 소감문
- 장애인의 사회 재활 개념과 실태를 파악하고, 변화하는 현대사회에서의 사회 재활 방향을 논하시오
- 사회복지정책에서 보편주의와 선별주의에 대해 각각
- 적응행동의 개념과 지적장애아동의 특성을 설명하고, 적응행동의 평가 방안을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