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대학] 주식회사 법인설립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8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 업 개 요
1. 사업목적
2. 추진배경
3. 사업내용
4. 사업의 타당성
Ⅱ. 사 업 현 황
1. 사업개념
2. 시장현황
3. 목표시장 및 성장성
4. 마케팅 핵심전략
5. 경쟁우위 요소 및 장점
6. 잠재적인 위험 요소 및 대응방안
Ⅲ. 사업추진계획
1. 사업추진일정
2. 업무제휴계획
3. 인력운용계획
Ⅳ. 회사운영계획
1. 조직구성
2. 경영이념
Ⅴ. 재무계획
1. 자금소요계획
2. 자금확보계획
Ⅵ. 결론

본문내용
Ⅰ. 사 업 개 요
1. 사업목적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한 소개팅주선업체를 운영함으로써 자신에게 맞는 이성과의 만남을 통해 아름다운 캠퍼스 생활이 되도록 도와주며, 올바른 만남의 기회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줌으로써 건전한 대학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

2. 추진배경
큰 기대를 갖고 입학한 대학생활이 현실처럼 낭만적이지만은 않다. 대학생활의 필수코스인 소개팅도 막상 하려고 하면 맞는 상대를 만나기가 여간 힘이 드는 것이 아니다. 또 친구나 선후배의 인맥으로는 한계가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대학생들의 기대와 수요를 반영하여 즐거운 대학생활이 되도록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개설하여 대학생만을 위한 소개팅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3. 사업내용
대학생 위주로 회원을 모집하여, 회원 간의 미팅&소개팅을 회사주최로 주선한다. 만남을 주선할 뿐만 아니라 커플 탄생으로까지 물심양면으로 기여하고자 한다.
사업의 큰 틀은 상대방 소개 및 1차적인 장소 제공과 함께 미팅관련 서비스 제공하는 것이다. 먼저 사업 관련 인터넷 홈페이지를 만들어 소개팅을 하고자하는 학생들에게 소개팅을 시켜준다. 결혼주선업체와 비슷한 면이 있지만, 단순히 남녀를 이어주려는 것이 아니라 획일적인 만남이 주류를 이루는 사회에서 진정한 만남으로 서로를 신뢰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것이다. 따라서 만남의 장소도 우리와 협조관계에 있는 장소를 지정하여 첫 만남이 낭비와 놀고 마시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건전한 분위기에서 대화를 통해 상대를 알아갈 수 있도록 함으로써 연인이 아니더라도 친구의 관계를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이끌고자 한다. 홈페이지에는 각종 연예 애티켓과 우리의 사업으로 이루어진 커플들의 행복한 모습, 나누고 싶은 글을 올릴 수 있도록 만들어 회원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가도록 한다.

4. 사업의 타당성
초기자본에 비해 수익률이 큰 사업으로 성공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 현재 소개팅 업체가 많이 존재하지만 대학생만을 대상으로 하는 소개팅 업체 수는 그다지 많은 편이 아니다. 또한 타 업체와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우리 사업만의 특수성을 갖게 된다면 이미 자리 잡힌 시장에서도 틈새를 겨냥하여 다른 업체와의 경쟁에서 충분히 승산이 있을 것으로 본다.

Ⅱ. 사 업 현 황
1. 사업개념
회원 간의 미팅 소개팅 주선, 당일 하루를 책임지는 역할 (만남까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사례 레포트
  • 설립하면서 신문용지 구득난이 더욱 심해지자 1965년 새한제지를 인수하여 전제제지로 사명을 바꾼 후 본격적으로 제지 산업에 착수하였다.1968년에는 전주공장 초지 1호를 가동으로 연생산능력 5만톤을 이루게 하였으며 이후 신문용지에 전문화된 제지업체로 성장하였다. 1991년 11월 6일 삼성으로부터 분리 독립한 전주제지는 이 후 회사의 장기적인 비전 아래 1992년 10월 사명을‘한솔제지 주식회사로’로 개명하고 삼성그룹사에 받았던 해외투자나 국

  • [사업계획서] 벤처창업론
  • 사업초기 병원공략 위해 영업경력자채용)경리사원(사업2년차이후 매출급성장시 채용가능)사업계획서강점기회위협약점편리성 추구 성향메디케어 역류방지세트고객의 욕구가격 민감도기존 링거업체메디케어중간 도매상대형 병원메디케어대형 병원서울 및 경기도지역 종합병원 공략세브란스 外 주요대학 병원납품 서울 종합병원의 33% 점유초기 샘플전략점유율 확대환자의 관심유도병원 납품 승인Customer(hospital)MedicareMan

  • 테마여행사 패키지 창업계획서
  • 사업인 만큼 마케팅에 주력할 것입니다.외부협력 업체 시스템 및 파견근무자 관리 역시 총괄 직속으로 두는 유레일패스/RTS 호텔/RTS 유럽과 일본의 협력업체 파견근무를 관리하게 될 것입니다저희 회사의 주력상품인 테마상품팀은 프로젝트 팀으로 총괄 직속팀이 될 것이며 그외 각국 여행은 팀장을 중심으로 운영하게 될 것입니다.그리고 상품기획 여행컨텐츠 생성 외부 협력업체등 사이트관리등을 마케팅 팀에서 일괄 컨트롤하여 영업팀에서는 당

  • [벤처기업회계][세금][법인][법인세]벤처기업회계의 개념, 벤처기업회계의 목적, 벤처기업회계의 관리, 벤처기업회계의 순환과정, 벤처기업회계의 세금상식, 벤처기업회계의 법인설립, 벤처기업회계의 법인세
  • 회사출자주식 등 양도시 양도소득세 면제2) 벤처기업 등에 투자한 금액에 대한 소득공제Ⅶ. 벤처기업회계의 법인설립1. 자본금 출자2. 창업관련비용3. 개업관련비용Ⅷ. 벤처기업회계의 법인세1. 법인세의 개요1) 법인세의 의의2) 납세의무자3) 과세대상4) 납세지2. 법인세의 계산구조1) 각 사업연도 소득의 계산2) 과세표준의 계산3) 법인세액의 계산3. 법인세의 신고납부절차1) 결산의 확정2) 신고납부기한3) 법인세 신고시 제출서류4) 대차대

  • [벤처기업][벤처기업 모델][벤처기업 법률]벤처기업 평가방법, 벤처기업 성공전략, 벤처기업 투자유치전략, 벤처기업 IR(기업설명회, 투자자관리)기법, 벤처기업 육성정책, 벤처기업 모델, 벤처기업 법률 분석
  • 계획서 작성원칙① 사업계획서의 수치는 정확하고 타당성이 있어야 함(객관성 - 합리성)② 경영능력이 투자결정의 최우선(사람 - 경영진, 기술진) ③ 대상 사업의 특수성을 선호함(아이템 - 산업구조 및 전망)④ 계획사업은 시장 지향적이어야 함(시장 - 시장규모, 전망, 기술)⑤ 기대수익률이 높아야 함(자본 - 투자수익률) ⑥ 자금회수방법이 명기되어야 함(방법 - 주식, CB - 코스닥, Buy-back 등)4. 사업계획서 구성내용1) 기업현황① 회사개요 : 설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