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디다스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7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아디다스 글로벌마케팅사례] 아디다스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과 국제경영전략분석석및 아디다스 미래방향제언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PPT)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HWP)
- 아디다스 마케팅 경영전략 사례연구 및 아디다스 기업분석과 아디다스 미래 마케팅전략 제시
- 목차
-
목차
1. 선정 배경 3
2. 소개
3. 경영 전략 6
(1) 생산 방식 7
(2) 유통 체계 7
(3) 디자인 전략 9
4. 마케팅 전략 10
(1) 마케팅 현황
(2) SWOT 분석
(3) 4P 분석
(4) 최근 마케팅 이슈
5. 경쟁사 NIKE 분석
6. 향후전략 및 결론 11
- 본문내용
-
1. adidas 선정 배경
▹ 스포츠 산업의 엄청난 시장 규모
- 대중의 시대, 여가의 시대, 엔터테인먼트와 즐거움의 가치가 중시, ‘웰빙’ 열풍
→ 스포츠는 일상
- 스포츠 산업은 스포츠와 관련된 재화 및 서비스를 생산 및 유통하는 산업 활동
- 현재 미국의 경우 스포츠 용품업, 시설업 포함 관람스포츠 소비를 합친 스포츠산업은 자동차산업의 2배 이상, 영화산업의 거의 7배 이상
- 전문가들은 세계 주요 시장인 미국, 일본, EU 의 스포츠 용품 소비규모가 스포츠 소비의 증가와 더불어 꾸준히 증가해왔고 성장세가 앞으로도 꾸준하리라 전망
- 우리나라의 경우 주 5일 근무제의 도입으로 여가 수요가 확산되는 가운데 시장 규모가 증가 추세
- 문화관광부가 2004년 국정감사를 앞두고 30일 국회에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스포츠산업 시장 규모는 2002년 기준으로 국내총생산(GDP)의 2.15%인 11조7278억에 육박
- 이렇듯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스포츠 산업에서의 세계 유수 기업들의 전략과 최근 이슈에 관심
자료평가
- 좋네요 @@@@@@@@@@@@@@@@@@@@@@@@
- hsj7***
(2009.06.14 15:30:38)
- 굿이네요~~~~
- eri***
(2008.11.24 01:49:13)
- 내용, 구성 등 잘 쓰셨습니다.
- libag***
(2007.08.09 22:43:1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