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관리] 삼성 & IBM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7 / 2019.12.24
- 3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혁신과 변화
■조직규모, 조직수명주기와 쇠퇴
■SAMSUNG의 위기와 대응전략
■IBM의 위기와 대응전략
■삼성 vs IBM 비교 분석
- 본문내용
-
혁신과 변화
변할것이냐 죽을것이냐 : 변화의 전략적 역할
오늘날 조직은 성장뿐만 아니라 경쟁이 증가하는 환경에서 생존하기 위해 혁신하고 변화 할 준비를 해야 한다.
기술발전, 세계적 경제통합, 국내시장의 성숙, 공산주의 국가에서의 자본
주의 도입 등
⇒ 경제의 세계화를 가속화
⇒ 기회 증가 (시장의 확대, 장벽 감소, 세계시장 확대 등)
⇒ 위협 증가 (국내 경쟁 증가, 속도 증가, 세계 경쟁 등)
⇨ 위협을 감소시키고 기회를 이용하기 위해 현대 기업은 모든 활동 영역 안에서 극적
인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 [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