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통화 3G+ VS SHOW 쇼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7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3G란?
본론
T3G+&SHOW
결론
3G향후예측
본문내용
휴대폰 서비스의 세대구분
1General
아날로그 휴대폰

사람 음성을 무선

핸드폰으로 주고받음
2General
디지털 방식 도입

음성뿐만 아니라 문자도
주고 받음

CDMA 기술 사용
2.5General
음성 및 데이터전송

3General
동영상 등 화상정보
전송 가능

WCDMA 기술 사용

고속 데이터 전송기술

3.5General
Wibro

HSDPA


.
.
3세대 이동통신 서비스의 특징
USIM 카드

“다기능 가입자 식별(USIM)카드”


세계 어디서든 자유로운 통화

각종 데이터 처리

다기능의 멀티미디어 서비스
참고문헌
네이버 www.naver.com

네이버 쇼핑 http://shopping.naver.com

쎄티즌 www.cetizen.com

매일경제 www.mk.co.kr

데일리신문 www.edaily.co.kr

SHOW www.show.co.kr

SKT www.sktelecom.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SKT 3G+서비스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 쇼는 싫다.SHOW자극대응반응3G+`사람을 향합니다` STRATEGIC GOAL & WAY .디지털의 아날로그적 감성 마케팅 잔잔함의 잠식. SK TELECOM 브랜드의 신뢰감 장기적인 확산. `따뜻함을 전합니다. `나는 나를 좋아한다.` http://blog.naver.com/end9960?Redirect=Log&logNo=120018102965 STRATEGIC GOAL & WAY .SK TELECOM이 추구하는 3G+서비스의 모습?미디어그룹.전략실행일상생활의 단면소박한 행복 추구.사람SKGAP의 감소일상생활의 행복 UCC 공모전.부모님께 보내는 영상 캠페인.

  • [마케팅] SKT(sk텔레콤) 3G 서비스
  • .` http://blog.naver.com/end9960?Redirect=Log&logNo=120018102965 www.art-com.co.krCopyright © by ARTCOM PT All rights reserved.Company LogoSTRATEGIC GOAL & WAY .SK TELECOM이 추구하는 3G+서비스의 모습?미디어그룹.전략실행일상생활의 단면소박한 행복 추구.사람SKGAP의 감소일상생활의 행복 UCC 공모전.부모님께 보내는 영상 캠페인.일상의 T-습격단.http://cafe.naver.com/fireup.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21 www.art-com.co.krCopyright © by ARTCOM PT All rights reserved.Company LogoThank you!Q&A

  • [마케팅관리] KT 광고마케팅전략
  • 3G에 대해 주의(attention)를 갖게 하는 것이었다(2) 광고목표의 설정show 광고는 총 50여 편에 달한다. 그 50여 편의 광고는 show 티저광고와, 쇼의 특이함에 관한 광고,show의 기능적 측면을 나타내는 영상통화와 글로벌로밍에 관한 광고와,특정 연령 ~~살의 쇼 광고 등이 있다.광고는 처음, show를 알리기 위해 호기심을 유도하는 티저 광고로 시작한다.그리고 2편의 티저 광고 이후 show의 기능을 알리기 위한 영상통화, 로밍을 주제로 한 유머러스

  • [마케팅원론 및 전략] SHOW의 마케팅 전략
  • SHOW 가입자 유치는 ▲2007년 7월 6일 100만명(128일 소요) ▲2007년 9월29일 200만명(85일 소요)▲2007년 12월 19일 300만명(81일 소요) ▲2008년 2월 20일 400만명 소요(62일 소요) ▲2008년 4월 12일 500만명(52일 소요, 12일 현재 500만7천412명) 등 갈수록 탄력을 받고 있다.KTF의 대대적인 물량 공세 덕도 있겠지만 SHOW가 보여준 마케팅 효과가 그 선봉장 역할을 해냈다. 2G에서 3G로의 전환을 통해 음성통화 뿐만 아니라 영상통화의 가능성을 열어주었다. 영상통화의 문제점인

  • [소비자행동] ktf SHOW 쇼 광고와 소비자 행동
  • 광고와 소비자행동Ⅰ. 서론 11. 기존 이동통신업계 구조 12. ‘SHOW 선정동기 2Ⅱ. 본론 33. show가 소비자에게 노출된 시점과 배경. 33.1 쇼! 쇼의 탄생 33.2 쇼의 BRAND 소개 43.2 쇼의 마케팅 전략 54. show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 65. Show 와 T 광고에 대한 비교 분석 95.1 SHOW와 T의 호감도 분석 95.2 SHOW 와 T 가입자수 실적 10115.3 KTF ‘대한민국 보고서’ vs SKT ‘영상통화완전정복’ 116. 특정 소비자들의 SHOW 광고에 대한 반응 146.1 전북대 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