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셈블리어] 어셈블리어를 이용한 최대공약수 구하는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5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어셈블리어를 이용한 최대공약수 구하는 프로그램
본문내용
TITLE Program Template (gcd.asm)
INCLUDE Irvine32.inc

.data
temp1 sdword ? ; 첫번째 정수를 받을 변수
temp2 sdword ? ; 두번째 정수를 받을 변수
counter sdword 0 ; 재뒤함수 호출횟수를 셀 변수


.code
Iter PROC
push ebp ; ebp를 푸시한다
mov ebp, esp ; ebp를 esp와 같게 해준다
mov eax, [ebp+12] ; eax에 temp1이 들어있는 주소를 넣어준다
mov ebx, [ebp+8] ; ebx에 temp2가 들어있는 주소를 넣어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언어 요약 레포트
  • 이용하는 경우는 괄호를 반드시 기술해야 한다. 이 연산자의 결과값은 저장공간의 바이트 크기이다.3.8 자료형의 재정의◦ typedef 문장 키워드 typedef를 이용하여 이미 정해진 자료 유형을 새로운 다른 이름으로 재정의할 수 있다.터보 C++를 이용하는 경우 자료 유형 int는 저장공간의 크기가 2바이트이나 Visual C++는 4바이트이다. 그로므로 Visual C++에서 작성한 프로그램은 터보 C++에서 문제가 발생한다.chapter 4. 전처리와 입출력4.1 전처리기와 지시자 #inc

  • 수(숫자)체계, 수(숫자)와 사칙연산, 수(숫자)와 식,셈, 수(숫자)와 제곱근, 수(숫자)와 기수법, 수와 수감각, 수놀이(숫자놀이)와 말놀이
  • 빈칸에 알맞은 글자를 넣어 낱말을 만들기4) 선택 학습 활동- 학습 활동에 대한 느낌 및 반성참고문헌김용운김용국(1996), 교실 밖의 수학-수와 집합, 동아출판사강시준(1992), 수학교육론, 수학교육론육인선(1996), 수학은 아름다워12, 동녘정지호 역(1983), 수학의 역사, 창원사최영란(1983), 유치원 수학교육 프로그램 현황과 분석,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허민오혜영 옮김(1996), 수학 : 양식의 과학(Mathematic : The Science of Patterns), 경문사

  • [교육방법] 학생 간 개인차에 대한 PBL
  • 이용하면 어떨까 해서 적어 본다.먼저 일반적으로 세 명이 치는 경우이다.한 사람에게 주는 화투장 수를 a라 하고 바닥에 까는 장 수를 b라 했을 때, 가능한 a, b의 쌍이 우리가 구하는 해가 된다. 해의 조건은 바닥에 엎어 놓는 화투장의 수에서 얻을 수 있다.우선 화투장의 총 수는 48(=4×12)이므로 바닥에 엎어 놓는 화투장의 수는 48-(3a+b)로 나타낼 수 있다. 그런데 이것은 세 사람에게 처음에 나누어준 화투장의 총 수 3a와 완전히 같아야 한다.(왜? 나가

  • 수학적퍼즐,수학일기,, 수학교육(수업,수학학습)사례, 수학교육(수학학습)학습모형
  • 프로그램과 온라인상의 ICT 학습 자료로 제시하고 제시한 수업모형의 단계별로 ICT 학습 자료의 활용 전략은 다음과 같다. (1) 엑셀 활용 전략(2) GSP활용 교수학습 전략(3) 웹 내용 활용 전략(4) 웹 시뮬레이션 활용 전략(5) 웹 정보 탐색 전략참고문헌김상룡 - 수학일기(Mathematical Journal)에 관한 연구, 과학수학교육연구 제22집, 대구교육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 1999김용운김용국 - 수학여행-①수의 세계, 동아출판사, 1991박성택 - 수학과 소집단 협력학

  • [방송대] 교육문제에 대해 해석적 접근을 취한 연구를 하나 선택하여 이에 대해 비판적으로 검토하시오
  • 구하는 평가를 의미합니다.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된 수행평가는 우리 교육현장에서 많은 논란의 핵심이 되고 있습니다. 이럴 때 이러한 평가가 가지는 문제점을 검토하면서 그 대안 마련과 수행평가가 갖는 교육적 의미를 함께 나누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그래서 현행 수행평가가 가지는 문제점을 중심으로 이를 점검하고 그 대안을 생각해 보겠습니다.(1) 평가는 졸속으로 처리되기가 쉽다.‘수행 평가는 다인수 학급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