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 Design] [BI Design]린나이 리뉴얼 브랜드 컨셉, 타임스캐쥴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5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판매자 할인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오랜 시간 동안 Rinnai Korea의 기업분석과 브랜드 분석을 통해 최종적으로 도출한 리뉴얼 컨셉.
해당 수업 같은 프로젝트에서 컨셉을 선정하기까지 5번째 레포트이며 보다 기존에 기업과 브랜드가 표방하는 이미지 뿐 아니라 앞으로 중요시될 '로하스'를 바탕으로 감성적이고 시스템적인 브랜드 컨셉을 핵심적이고 간결하게 요약.
보다 객관성있는 프로젝트를 제작하기 위하여 타임스캐쥴을 포함.
목차
■ Brand Essence
■ Where
▦ 브랜드 확장 국면
▦ 시장 경향(1)
▦ 시장 경향(2)
■ Target
■ Branding Object
■ Concept
▦ 엄마의 사랑
▦ 모닥불
▦ 여자의 설레임
▦ 로하스
▦ 유비쿼터스 시대, 홈네트워크
■ Mandatory

-Time Schedule
본문내용
- 본문일부 -
▦ 로하스
- 건강과 환경을 해치지 않는 지속가능한 소비형태, 생활스타일
- LG경제연구원이 정의한 로하스족의 소비적 특성에 따르면 제품 하나를 선택하더라도 친환경제품인지, 재생원료를 사용한 제품인지 혹은 지속 가능한 기법이나 농법으로 생산된 제품인지를 꼼꼼히 따져보고, 자신의 가치에 부합되는 제품이면 가격이 비싸더라도 기꺼이 선택한다.
- 명품과 웰빙 이후에 다가올 차세대 트랜드
▦ 유비쿼터스 시대, 홈네트워크
- 국내 최고 기술을 자랑하는 홈네트워크 기술을 보유한 현대통신에서 정의한 홈네트워크 분류에 따르면 홈오토기기, 방범-방재기기, 생활기기, 정보기기, 가전기기 의 5분야로 가정의 네트워크가 구성된다. 이중 생활기기 부분은 생활 가전 업계로 확장중인 린나이의 거의 모든 제품군이 속하게 된다. 거의 모든 브랜드가 이 홈네트워크 기능의 호환성이 있느냐 없는냐가 제품 구매의 요인이 될 수 있다.
참고문헌
인테리니 2005.10
월간 인테리어 2005.09
공간 2005.09
건축세계 2005.07
(주)린나이 코리아 2005 애뉴얼리포트
(주)린나이 코리아 웹사이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인디안`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마케팅 전략 방안
  • 컨셉트로 35~45 세의 성공한 전문가와 경영인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이미 마에스트로는 고급 소프트 정장인 럭스 라인과 매스티지층을 겨냥한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보유해 다양한 고객 수요를 폭 넓게 수용하고 있다. 광고 마케팅 전략으로는 행복한 남자의 옷-마에스트로를 테마로 가족과 옷을 행복 매개체로 표현함으로써 고급 정장이란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데 성공을 거뒀다. 특히 최근 마에스트로의 광고모델인 탤런트 박

  • 2019년도 2학기 문화 속 디자인여행 총정리파일
  • Design의 사례-기아 디자인팀기아 인지도나 품질면에서 낮은편기아의 발음에서 나오는 직선의 단순화를 컨셉으로 하고 디자인 상을 휩씀 디자인 기아로 자리 메김기아의 디자인 호랑이코의 모양을 형상화 시키며 케이 시리즈 주도기아라는 아이덴터티를 특화시킴2-2. 디자인 역할 변화주요 흐름에서 소외된 디자인 → 파트너로서의 디자인 → 촉매자로서의 디자인 (모든 역할의 중심이 됨)-산업혁명과 인터넷 혁명이 가장 큰 변화를 일으킴 -소극

  • [삼성전자] 갤럭시S 수요예측
  • 컨셉, 브랜드 강조: 소비자들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다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 ‘컨셉’을 구매.컨셉에 적합한 브랜드 네임이 소비자에게 각인 되어 있을 때 성공 보장삼성전자’삼성’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통합브랜드로.삼성전자 매출의 90%: 해외시장.해외시장에서는 이미 통합브랜드 전략을 펴왔다정국현(논문에 나온 인터뷰): “좋은 디자인이 좋은 제품을 만들지는 않습니다. 디자인을 제품으로 이해하려면, 당신은 마케팅과 엔

  • 전략적 기업디자인 경영(Strategic Corporate Design Management)이해 초일류 기업의 기업 디자인 경영전략 사례 분석
  • Design의 특징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Benz)① 1970-80년대에는 스포츠카를 중심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연구와 양산모델의 고급화를 중점적으로 연구함 ② F시리즈 발표⑴ 운전석이 중앙에 오는 내부디자인 발표⑵ 레버식 운전방법과 각종 컴퓨터 편의장비 발표⑶ 1-2 인승의 개인 운송기기③ 두 가지 방향으로 컨셉트 카 진행⑴ 대형차 위주의 편리성, 안전을 위주로 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⑵ 소형차 위주의 기능성 차량: Vision A(1993) - MCC smart(1995) - A

  • 소매업경영,나무그늘경영,기업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를 혁신적인 제품 출시로 연결하고 있다. Starbucks는 이러한 세 분야의 공급 사슬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통합된 E-SCM 운영체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원재료 재고, 공장의 생산 및 안전재고 현황 등을 리얼타임으로 파악하고 있으며, 원재료 구매의 적절성을 위해 각 점포의 일일 매출 및 보유재고 현황을 온라인으로 파악하고 있다. 또한 정확한 수요예측을 위하여 고객이 원하는 모든 유형의 수요에 대응하고 있지 않고 자신들이 직접 제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