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 Design] [BI Design]린나이 리뉴얼 브랜드 컨셉, 타임스캐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5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오랜 시간 동안 Rinnai Korea의 기업분석과 브랜드 분석을 통해 최종적으로 도출한 리뉴얼 컨셉.
해당 수업 같은 프로젝트에서 컨셉을 선정하기까지 5번째 레포트이며 보다 기존에 기업과 브랜드가 표방하는 이미지 뿐 아니라 앞으로 중요시될 '로하스'를 바탕으로 감성적이고 시스템적인 브랜드 컨셉을 핵심적이고 간결하게 요약.
보다 객관성있는 프로젝트를 제작하기 위하여 타임스캐쥴을 포함.
- 목차
-
■ Brand Essence
■ Where
▦ 브랜드 확장 국면
▦ 시장 경향(1)
▦ 시장 경향(2)
■ Target
■ Branding Object
■ Concept
▦ 엄마의 사랑
▦ 모닥불
▦ 여자의 설레임
▦ 로하스
▦ 유비쿼터스 시대, 홈네트워크
■ Mandatory
-Time Schedule
- 본문내용
-
- 본문일부 -
▦ 로하스
- 건강과 환경을 해치지 않는 지속가능한 소비형태, 생활스타일
- LG경제연구원이 정의한 로하스족의 소비적 특성에 따르면 제품 하나를 선택하더라도 친환경제품인지, 재생원료를 사용한 제품인지 혹은 지속 가능한 기법이나 농법으로 생산된 제품인지를 꼼꼼히 따져보고, 자신의 가치에 부합되는 제품이면 가격이 비싸더라도 기꺼이 선택한다.
- 명품과 웰빙 이후에 다가올 차세대 트랜드
▦ 유비쿼터스 시대, 홈네트워크
- 국내 최고 기술을 자랑하는 홈네트워크 기술을 보유한 현대통신에서 정의한 홈네트워크 분류에 따르면 홈오토기기, 방범-방재기기, 생활기기, 정보기기, 가전기기 의 5분야로 가정의 네트워크가 구성된다. 이중 생활기기 부분은 생활 가전 업계로 확장중인 린나이의 거의 모든 제품군이 속하게 된다. 거의 모든 브랜드가 이 홈네트워크 기능의 호환성이 있느냐 없는냐가 제품 구매의 요인이 될 수 있다.
- 참고문헌
-
인테리니 2005.10
월간 인테리어 2005.09
공간 2005.09
건축세계 2005.07
(주)린나이 코리아 2005 애뉴얼리포트
(주)린나이 코리아 웹사이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학개론] 모방론, 표현론, 형식론에 관한 고찰
- 예술론(모방론+표현론+형식론+제도론이론정리 및 관련그림설명)
- [네일아트] 네일아트의 유래, 종류 및 전망
- [무대분장] 무대분장의 개념, 특징 및 방법
- [배드민턴] 배드민턴 A+ 완벽정리(배드민턴의 역사와 특징 및 배드민턴 기술과 배드민턴 효과)
- 악기 리코더 구조,종류, 악기 리코더 각국명칭, 악기 리코더 연간지도계획, 악기 리코더 자세, 악기 리코더 텅잉,운지법, 악기 리코더 지도방법
-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미술관
- 미용학개론_ 헤어 커트 전 디자인의 정의 헤어 커트 디자인의 원리 헤어 커트 디자인의 요소를 분석하고 디자이너로 헤어숍에서 응용한 사례를 정리해 봅시다
- 미용실 마케팅의 필요성, 문제점 및 성공전략
- 체육교과교육론 - 개인의미추구 모형 - 체육수업방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