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공정] 블랙빈테라피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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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Product - Black Bean Thera-Tea

2. Company - 동아오츠카

3. Produce - 제조공정

4. Market - 현재 음료시장 동향

5. Comparison - 17茶 vs 블랙빈테라티

6. Analysis - SWOT, STP, 4P

7. Conclusion - 결론
본문내용
제조사 : 동아오츠카
상품명 : 블랙빈테라티
(2007년 6월 1일자로 블랙빈테라피에서 변경)
용 량 : 310ml(PET), 240ml(캔)
출시일 : 2007년 5월 14일
가 격 : 1500원(PET기준)
cf. 한울샘 판매 가격 1000원
참고문헌
도움주신 분들
동아오츠카 제품홍보팀 김상현씨
동아오츠카 제품개발팀

도움 받은 곳들
블랙빈테라티 홈페이지 : http://www.theratea.co.kr/ - 2007.6.6 access
동아오츠카 홈페이지 : http://www.donga-otsuka.co.kr/ - 2007.6.6 access
17차 홈페이지 : http://www.17tea.co.kr/ - 2007.6.2 access
설문조사 잔문 사이트 : http://www.panel.co.kr - 2007.6.6 access
검은콩 효능 : http://www.nan.co.kr/new/ main2.html?doc=market&read=view&num=57 - 2007.6.4 access
차 시장의 동향 : http://www.foodbank.co.kr/sub/
section_view.php?secIndex=7071§ion=002004&back=I - 2007.6.4 access
제품명 변경 : http://www.fnnews.com/view?ra= Sent1001m_01A&corp=fnnews&arcid=0921017440&cDateYear=2007&cDateMonth=06&cDateDay=04& - 2007.6.4 access
동아오츠카의 역사 : http://blog.naver.com/take me12?Redirect=Log&logNo=10015243142- 2007.6.4 ac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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