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뉴욕 맨하탄에 있는 Take-out 죽 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요 약
1. 회사명 및 회사의 성격
2. 경영이념
3. 사업개요
(1) 창업 목적
(2) 창업 동기
(3) 업종 선택
4. 경영진 소개
5. 제품의 내용 및 기술현황
(1) 제품의 내용
(2) 기술현황
6. 마케팅
(1) 시장현황
(2) SWOT분석
(3) 판매계획
(4) 추정 매출액
(5) 4P 전략
(6) 광고 및 판촉 계획
7. 생산 및 설비계획
(1) 생산계획
(2) 설비계획
8. 조직 및 인적자원
9. 주요예상위험
10.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11. 향후 사업추진 일정 및 계획

본문내용
※ 요 약

1. 회사명 및 회사의 성격

(1) 회사명: The-Jook(더죽)

(2) 회사 성격: 죽 전문점으로 Take-out도 가능하다.

(3) 회사 연혁: 2011년 5월 2일 오픈 예정

2. 경영이념

끊임없이 노력하는 회사- 브랜드향상, 메뉴 차별화, 품질관리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개선, 친절한 기업

3. 사업개요

(1) 창업 목적

① 시장의 환경 및 고객 필요의 변화를 인식하여 현대화 과거의 조화를 통한 경쟁력 확보.
② 우리 전통 음식을 이용하여 현대적인 감각으로 새로운 가치 창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전통찻집 사업계획 및 홍보 전략안
  • 계획서Contents01. 비즈니스 플랜 개요 02. 차(茶)시장 및 경쟁상황 분석차(茶)시장과 웰빙열풍경쟁업체 분석설문조사 03. ‘다솜’ 사업추진계획‘다솜’이란?다솜의 사업단계다솜의 목표다솜의 SWOT분석다솜의 점포입지다솜의 조직 및 인원계획04. STP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설정/ 포지셔닝05. 마케팅 전략제품 및 가격/ 기타 마케팅 전략/촉진 및 홍보06. 재무 계획1. 비즈니스 플랜 개요커피전문점의 효시라고 할 수 있는 브랜드로 ‘스타벅스

  • [국제경영론] 붕어빵&커피 사업 러시아 진출 사업계획서
  • 있는 러시아 토종 커피전문점의 높은 시장점유율은 위와 같은 서비스 패턴들이 러시아인들에게 좀 더 호감을 준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사점○ 현재 커피전문점 시장을 러시아 토종기업들이 장악하고 있는 것은 스타벅스와 같은 외국기업들의 진출이 늦어서라기보다 그만큼 러시아인들의 사고방식 및 생활패턴을 잘 파악하고 이를 사업에 반영했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스타벅스의 경우 첫 러시아 진출 시 언론의 반응은 미국의 문화를 대표하

  •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안
  • 죽 전문점 사건과 같이 가맹본부 혹은 타가맹점의 부정적인 이슈에 함께 타격을 입을 수 있는 위험이 있다. 가맹본부 사업의 전개는 리스크 부담을 줄이며 사업 확장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게다가 쉽게 알기 어려운 지역적 요인에 밝은 가맹점주를 통해 지역 분석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반면, 가맹점주들과는 독립적인 관계로 관계유지가 부족하거나 이해관계가 상반될 경우 분쟁위험이 존재하고, 표준화된 통일성을 위한 관리 비용이 발생한다.

  • [호텔경영론] 웨스틴조선호텔 분석
  • 있는 플로리스트로서, 감성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영국왕실은 물론, 영화계, 패션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Marks & Spencer Garden의 디자인을 위한 플라워쇼에서 골드메달을 비롯하여 7차례에 걸친 수상경력을 갖고 있는 그녀의 꽃에 대한 사랑은 본능적이고 탁월한 디자인 감각으로부터 시작되며, 그녀의 모든 컬렉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2) 외식사업부 Outside Restaurants & Catering(1)조선호텔 외식사업부 소개①소개전통의 서비스 노하우와

  • 문화콘텐츠의 이해와 발전
  • 있는 대본과 역량이 배우들이 출연해 관객의 취향에 맞는 영화를 제작한 것이 영화산업의 활성화의 주요원인으로 분석된다. 우리나라 문화콘텐츠 선도 그룹 CJ국내의 경우, 삼성전자와 SKT, KT등 통신 및 전자기기의 설립기반을 갖고 있는 기업이 통신과 방송, 콘텐츠로 사업 영역을 다각화 하면서 문화산업에의 영향력 행사를 시도하고 있으나, 아직 매출액 및 서비스의 수준이 제한적인 모습을 띄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CJ 그룹은 원래 식품 및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