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사업계획서] 대학생 단체의 배낭여행(여행소매업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I. 사업개요 1
II. 조직구성도 3
III. 시장분석 14
IV. 사업전략 14
V. 사업추진화계획 14
VI. 추정 손익계산서 14
VII. 사업계획 지연 또는 차질 시 대안 14
- 본문내용
-
사 업 목 적 배낭여행의 활성화
- 대학생[청소년]층(표적시장) 여행상품을 개발하여 국내에서는 그다지 활성화 되지 않은 다국적 배낭여행을 통하여 관광대중화에 이바지하도록 한다.
다국적 청소년 여행의 활성화
- 현재 미성숙기인 다국적 청소년 여행사업이지만, 배낭여행은 대학시절의 개인적인 경험에 그치지 않고 사회적으로도 소중한 평가를 받고있는 추세에 발 맞추고, 세계적인 전망과 수요의 증가는 앞으로 우리나라 대학생[청소년]여행관련 산업이 더욱 발전할것이라는 점을 시사해준다.
사원모두의 참여형태
- 자본금 역시 동일한 비율로 공동출자할 예정이며 처음 6인 최소 규모 인원으로 사업을 시작하는 만큼 사장 사원직책을 가리지않고 전원 영업 체제를 유지할 예정 또한 기업창업 후 4년후 기업 손익분기점 달성 시 안정화 되면 법인 전환을 할 예정임.
고객중심의 상품개발
- 대학생 고객의 상품역시 최대의 서비스 접근성을 원칙으로 하며 이를 이행하기 위해서 모든 관광상품개발에 소비자의 의사를 적극 반영한다.
고객만족 사후관리
- 계절별 주요 국가에 대한 여행정보 제공과 맴버쉽 카드 발급, 휴가철 호텔 할인권,기념일 기념품 발송
- 여행 후 앨범 및 기념품 발송
- 대학생[청소년]고객은 상품에 대한 충성도가 일반적으로 낮은편이다. 우리는 이러한 특성을 이용하여 상품의 판매 서비스는 물론이고 사후관리 서비스에 보다 역점을 두어 운영한다.
자료평가
- 그냥 뭐 그렇네요 ㅎㅎㅎ
- wwwr***
(2012.03.23 10:5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