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뉴욕 맨하탄에 있는 Take-out 죽 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

2.회사명 및 회사의 성격

3.경영이념

4.사업개요

5.경영진 소개

6.제품이 내용 및 기술현황

7.마케팅

8.생산 및 설비계획

9.조직 및 설빅계획

10.주요 예상위험

11.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12.향후 사업추진 일정 및 계획
본문내용
테이크 아웃 문화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야 하는 뉴욕의 도시인들, 그 틈에서 생겨난 스탠딩족을 겨냥한 것이며, 모바일 문화의 정착에 힙입어 21세기 세계 문화의 흐름을 이끄는 미국문화의 단편이다. 최대한 시간을 줄이고 간편함을 추구하는 미국인의 의식이 그대로 반영된 음식 문화이기도 하다. 비단 커피뿐 아니라, 고급 양식부터 중국음식이나 이태리 음식, 멕시칸 음식까지 외식업 전반에 미치지 않은 곳이 없는 이 테이크 아웃 문화는 편리함과 경제성을 추구하는 미국 사람들의 입맛에 딱 들어맞는다. 일도 해야하고 이동과 동시에 원하는 것 한두 가지는 동시에 해치울 수 있어야 하는 미국 도시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신선한 시도가 돋보임
  • younba***
    (2008.06.12 13:47:19)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전통찻집 사업계획 및 홍보 전략안
  • 계획서Contents01. 비즈니스 플랜 개요 02. 차(茶)시장 및 경쟁상황 분석차(茶)시장과 웰빙열풍경쟁업체 분석설문조사 03. ‘다솜’ 사업추진계획‘다솜’이란?다솜의 사업단계다솜의 목표다솜의 SWOT분석다솜의 점포입지다솜의 조직 및 인원계획04. STP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설정/ 포지셔닝05. 마케팅 전략제품 및 가격/ 기타 마케팅 전략/촉진 및 홍보06. 재무 계획1. 비즈니스 플랜 개요커피전문점의 효시라고 할 수 있는 브랜드로 ‘스타벅스

  • [국제경영론] 붕어빵&커피 사업 러시아 진출 사업계획서
  • 있는 러시아 토종 커피전문점의 높은 시장점유율은 위와 같은 서비스 패턴들이 러시아인들에게 좀 더 호감을 준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사점○ 현재 커피전문점 시장을 러시아 토종기업들이 장악하고 있는 것은 스타벅스와 같은 외국기업들의 진출이 늦어서라기보다 그만큼 러시아인들의 사고방식 및 생활패턴을 잘 파악하고 이를 사업에 반영했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스타벅스의 경우 첫 러시아 진출 시 언론의 반응은 미국의 문화를 대표하

  •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안
  • 죽 전문점 사건과 같이 가맹본부 혹은 타가맹점의 부정적인 이슈에 함께 타격을 입을 수 있는 위험이 있다. 가맹본부 사업의 전개는 리스크 부담을 줄이며 사업 확장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게다가 쉽게 알기 어려운 지역적 요인에 밝은 가맹점주를 통해 지역 분석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반면, 가맹점주들과는 독립적인 관계로 관계유지가 부족하거나 이해관계가 상반될 경우 분쟁위험이 존재하고, 표준화된 통일성을 위한 관리 비용이 발생한다.

  • [호텔경영론] 웨스틴조선호텔 분석
  • 있는 플로리스트로서, 감성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영국왕실은 물론, 영화계, 패션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Marks & Spencer Garden의 디자인을 위한 플라워쇼에서 골드메달을 비롯하여 7차례에 걸친 수상경력을 갖고 있는 그녀의 꽃에 대한 사랑은 본능적이고 탁월한 디자인 감각으로부터 시작되며, 그녀의 모든 컬렉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2) 외식사업부 Outside Restaurants & Catering(1)조선호텔 외식사업부 소개①소개전통의 서비스 노하우와

  • 문화콘텐츠의 이해와 발전
  • 있는 대본과 역량이 배우들이 출연해 관객의 취향에 맞는 영화를 제작한 것이 영화산업의 활성화의 주요원인으로 분석된다. 우리나라 문화콘텐츠 선도 그룹 CJ국내의 경우, 삼성전자와 SKT, KT등 통신 및 전자기기의 설립기반을 갖고 있는 기업이 통신과 방송, 콘텐츠로 사업 영역을 다각화 하면서 문화산업에의 영향력 행사를 시도하고 있으나, 아직 매출액 및 서비스의 수준이 제한적인 모습을 띄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CJ 그룹은 원래 식품 및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