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뉴욕 맨하탄에 있는 Take-out 죽 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
2.회사명 및 회사의 성격
3.경영이념
4.사업개요
5.경영진 소개
6.제품이 내용 및 기술현황
7.마케팅
8.생산 및 설비계획
9.조직 및 설빅계획
10.주요 예상위험
11.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12.향후 사업추진 일정 및 계획
- 본문내용
-
테이크 아웃 문화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야 하는 뉴욕의 도시인들, 그 틈에서 생겨난 스탠딩족을 겨냥한 것이며, 모바일 문화의 정착에 힙입어 21세기 세계 문화의 흐름을 이끄는 미국문화의 단편이다. 최대한 시간을 줄이고 간편함을 추구하는 미국인의 의식이 그대로 반영된 음식 문화이기도 하다. 비단 커피뿐 아니라, 고급 양식부터 중국음식이나 이태리 음식, 멕시칸 음식까지 외식업 전반에 미치지 않은 곳이 없는 이 테이크 아웃 문화는 편리함과 경제성을 추구하는 미국 사람들의 입맛에 딱 들어맞는다. 일도 해야하고 이동과 동시에 원하는 것 한두 가지는 동시에 해치울 수 있어야 하는 미국 도시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고 있다.
자료평가
- 신선한 시도가 돋보임
- younba***
(2008.06.12 13:4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