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 마케팅] Thursday island(써스데이 아일랜드)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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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 요약

마케팅 12조 “플라타나스”는 브랜드에 관한 이해와 현재의 시장상황, 앞으로의 방향성을 예측하여 기존 T.I의 마케팅의 개선점을 보완하고 새로 런칭한 T.I for man의 상황에 입각한 4P를 제안한다.

우리가 선택한 "써스데이 아일랜드는"는 패션산업의 선두 주자로 제품 차별성에 성공하여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와 아이텐테티를 확보하였다.

먼저, 기존 T.I의 분석하여 마케팅 개선 점을 발견하기 위하여 현재의 패션시장 상황의 전반적인 이해가 필수적이다. 우리는 이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이 어떠한 형태로 이루어지는지에 관한 심층적인 분석을 위해 내부 환경으로 STP, 4P를 심도 있게 분석 하였으며, 또한 이 브랜드에서 현재 실시하고 있는 패션 마케팅 전략에 관한 분석을 하였다.

외부환경으로 현 시장가운데 잘 운영되고 있는 패션 브랜드들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현재 실행되는 실례를 통하여 T.I에 적용하여 마케팅 시스템 개선을 제안한다. 또한 기준에 입각한 경쟁업체를 선정하여 차별성과 보완점을 발견하기 위해 분석 비교 하였다.

이와 더불어 T.I에서 실시하고 있는 마케팅의 특성을 기본조사에 입각한 기업분석과 인터뷰를 통한 실제적인 T.I의 마케팅 상황을 파악하였다.

위의 상황분석과 패션 시장의 동태를 분석하고, 경쟁사들과의 차별성을 갖추는 마케팅 전략을 다음같이 제 안한다.

1. Thursday island의 문화 마케팅
-concept store
-Island's day
2. Product line 개선
-Size의 다양화
-Basic 상품의 고객층 확대
-용품의 다양화
3. Second lif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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