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롯데 드림카카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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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개요

2.기업분석

3.제품분석

4.시장분석

5.전략분석

6.결론

7.참고자료
본문내용
브랜드에 의한 구매보단 맛에 의한 구매

숫자가 미각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작음

대체로 쓴맛보단 단맛을 선호

맛과 가격이 가장 중요, 휴대편의성의 값도 높음

저관여 제품이라 일반적인 장소에서 구매
참고문헌
창명(2002), 식품 마아케팅 전략포인트, 우리경영혁신연구소
식품저널 편집부(2001), 식품유통연감2001, 식품저널
식품저널 편집부(2002), 식품유통연감2002, 식품저널
식품저널 편집부(2003), 식품유통연감2003, 식품저널
식품저널 편집부(2004), 식품유통연감2004, 식품저널
식품저널 편집부(2005), 식품유통연감2005, 식품저널
식품저널 편집부(2006), 식품유통연감2006, 식품저널
식품저널 편집부(2007), 식품유통연감2007, 식품저널
롯데제과, http://www.lotteconf.co.kr/ 
삼성증권, http://www.samsungfn.com/
키움증권, http://www.kiwoom.com/
오리온, http://www.orionworld.com/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
한국 식품 공업 협회, http://www.kfi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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