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디오스 냉장고 마케팅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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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선정 동기

조사 일정

시장 환경 분석

상품 분석
4P’s 분석

STP 전략

SWOT 분석

전망 및 추천 전략
본문내용
DIOS는 Zipel에 비해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Zipel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성장하였다.
양문형 냉장고 업계에 뒤늦게 뛰어들어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효과적으로 어필하였는지,
앞으로의 방향은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
LG DIOS 양문형 냉장고의 2007년 현재 마케팅 전략분석을 통해
알아보도록 한다.
참고문헌
LG 디오스 홈페이지: http://dios.lge.co.kr/
삼성 지펠 홈페이지 : http://www.zipel.co.kr/zipel/main.asp
한국언론재단 : http://www.kinds.or.kr/
삼성경제연구소 : http://www.seri.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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