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한국 야쿠르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2.Environment Analysis
3.SWOT, STP, Marketing mix, 고객관리
4.결론 - A Strategy Proposal For "한국 야쿠르트"
5.Q&A
- 본문내용
-
1.1 한국 야쿠르트 회사 개요
우리나라 발효유 산업을 이끌어
온야쿠르트는 발효유와 우유를
비롯하여 라면과 스낵,조미식품
그리고 음료와 샘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제품개발을 이루
고 있다. 기업 역시 사회구성원
일부라는 자각에 기초하여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치고 있으며 건강한
사회,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겠다는 창업정신에 기초하고
있다.
- 참고문헌
-
한국 야쿠르트 http://www.yakult.co.kr/
한국 경제신문 2005-07-28
경향신문 2006-10-1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패션마케팅전략] 자라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 [마케팅] Art Marketing 아트마케팅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