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온라인 시장의 가격경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온라인 시장의 변화

오픈마켓의 성장

가격경쟁의 시작

가격경쟁에서의 탈피

해결방안
본문내용
온라인 시장의 특성상 치열한 가격경쟁이 일어나며 온라인 시장의 규모는

급성장하고 있으나 내부 수익구조는 더욱 악화되어가고 있다.

그래서 ‘온라인 시장의 가격경쟁으로 인한 수익악화’와 그로 인한

오픈마켓의 성장, 가격경쟁의 심화와 그 해결 방안으로 Focus를 맞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 이마트 전략적 브랜드관리
  • 경쟁의 역량을 실현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초기 고객들을 충성고객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던 97년 경 IMF 구제 금융위기를 맞게 되어 기업들의 자금사정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유통시장이 개방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월마트’와 ‘까르푸’등 해외 선두 유통 브랜드들이 국내에 진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마트는 당시 할인점의 수를 폭발적을 증가시키는 동시에 경쟁 브랜드보다 가격을 낮추는 등 출혈경쟁을 마다하지 않

  • [인적자원관리, 인사관리] 삼성테스코 모집과 선발의 문제점 및 대안
  • 시장 규모가 지속 확대되는 가운데, 업태 간 및 업태 내의 경쟁 심화 -기업 형 유통시장의 확대와 할인점의 고성장세 지속 -업태별로 선두업체들의 과점화가 심화 ②새로운 소비문화의 확산 -인터넷의 등장과 전자상거래 시장의 성장으로 소비자 권한 대폭 강화 -신유통업태의 출현과 이에 따른 가격경쟁으로 소비자의 힘이 더욱 강화 -소비 트렌드의 양극화, 고급화 추세 속에서 합리적 소비문화가 확산 ③새로운 경쟁자 온라인 -무점포 유통시장

  • cjmall(cj홈쇼핑) 압축성장전략
  • 회사소개 1CJ그룹인프라사업엔터테인먼트&미디어CJ엔터테인먼트,인터넷,사운드,뮤직,엔키노신 유통홈쇼핑,GLS,올리브영식품&식품서비스CJ주식회사,모닝웰,푸드빌,푸드시스템,MD1,해찬들생명공학CJ제약사업본부,주식회사CJ홈쇼핑은 철저한 품질관리, 가격경쟁력, 고객감동 서비스, 고급정보를 기반으로 한 24시간 열려있는 온라인 백화점으로서 TV홈쇼핑, 카탈로그, 인터넷 쇼핑몰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나가고 있

  • [산업분석론] [산업분석]국가별 유통산업 현황 및 국내 유통업계의 과제와 시사점(A+리포트)
  • 유통시장의 특징(1) 시장수요의 다양화러시아 경제의 안정으로 소비자의 소득이 상승함에 따라 수요가 점차 다양화 고급화되고 있으나 전반적으로 외국상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가운데 미국식품은 몸에 해롭다는 인식이 팽배하여 유럽제품을 많이 찾는 편이다.유통업계 체인점들은 시장의 다양화에 적응하는 상품을 공급하기 위한 공세적 전략을 구사 중이며, 유통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다양한 판매 전략을 추진 중이다.외국 유통업체

  • CJ홈쇼핑(CJ mall)의 인터넷전략
  • 관리, 가격경쟁력, 고객감동 서비스, 고급정보를 기반으로 한 24시간 열려있는 온라인 백화점으로서 TV홈쇼핑, 카탈로그, 인터넷 쇼핑몰, 쥬얼리 샵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나가고 있으며, 향후 전문화된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서 2015년부터 미국을 앞서 세계 최대의 소비 시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는 중국에 CJ홈쇼핑이 진출함으로써, ‘2010년 내 아시아에서 가장 신뢰 받고 영향력 있는 온라인 유통회사’가 되겠다는 CJ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