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나은행 브랜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HANA BANK 과제
출발은BRAND !
하나은행의BRANDPOWER는?
BRANDPOWER ?
BRAND Strength
BRAND Strength
HANA BANK SWOT
Strengths - 하나은행 PB 영업 현황
Threats
SWOT 입체도 분석
Targeting 1 – 중산층
Targeting 2
Positioning
Positioning 1
Positioning 2
Positioning 3
Positioning 4
NEW 하나은행 CF
Conclusion

본문내용
-이제 단순히 거액 자산 고객에게 자산관리 서비스만 해주던 시대는 갔다!!“하나은행은 지난달 40명의 정예 PB를 선발해 14개의 골드클럽(Gold Club)
PB영업점에 배치했다.”-조선일보(2007. 7. 5)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장황합니다.
  • chs103***
    (2011.05.14 22:39:22)
회원 추천자료
  • VIP마케팅의 필요성, VIP마케팅 전략, VIP마케팅의 사례 조사
  • 마케팅을 도입해야 하는 첫 번째 이유가 있다.또한 20:80의 법칙이 고객에게만 적용되는 것도 아니다. 제품이나 브랜드에도 똑같이 적용된다. 가전이나 식품, 화장품 등 제조업체가 만든 제품이나 브랜드들이 이에 해당된다.최근 들어서는 상위 20퍼센트의 고객보다 상위 5퍼센트나 1퍼센트 고객을 잡기 위한 마케팅도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 은행, 백화점, 신용카드 같은 업종이 대표적이다.(2) 기업 수입 창출의 가장 중요한 원천이다.귀족마케팅을

  • [마케팅] [마케팅] 귀족마케팅 완벽 분석 A+★★★★★
  • 마케팅의 현장 (1) PB의 명가 하나은행 (2)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욕구를 실현시키는 동원증권 마제스티 클럽(3) 수입차 시장의 지존 코오롱모터스 BMW(4) 종신보험의 대명사 푸르덴셜 생명(5) 크리스털 명품 바카라의 마케팅(6) 명품 브랜드의 집합체 갤러리아 백화점(7) 고가와 차별화 전략으로 우뚝 선 몽블랑 만년필(8) 인터넷 공간의 명품 선두주자 iLUXURY(9) 해외로 진출한 우리 맛 한우리(10) 버버리가 한국에서 뜬 이유는 (11) 귀족고객 관리에서 탁

  • [마케팅] 문화 마케팅 연구 A+
  • 마케팅 문화 마케팅 연구 A+ Ⅰ. 문화마케팅 7가지 성공의 법칙1. 제품과 기술을 결합하라 -(주)한화2. 열성고객을 확보하라 -싸이월드3. 내부고객을 만족시켜라 -우림기업4.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하라 -현대백화점5. 브랜드를 창조하라 - (주)쌈지6. 장기적 관점으로 차별화하라 -하나은행7. 문화 CEO가 되라 -삼성테스코Ⅱ. 예술에서 배우는 마케팅1. 돈없다고 탓하지 마라 -덕수궁 미술관2. 최초라는 수식어를 만드는 힘 -부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3

  • [마케팅] CITI 은행의 마케팅 전략
  • 은행사와 다르다 점을 의미하는 것으로 고객은 궁극적으로 우수한 투자 상품을 선호하지만 경쟁 은행들 간의 비교속에서 판단함으로 경쟁사와의 차별점을 명확하게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웹 사이트의 컨셉에 가장 중요한 테마가 된는 것이다. 9. 자산적 기능 : 브랜드 자산의 구축 축적의 기능이 브랜드활동을 차곡 차곡 시대별로 고객별로 정리해 놓는 것이고 통합의 기능이 마케팅이나 브랜딩의 효율을 높이는 데 주 목적이 있다면 자산적 기능은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하나은행 PB서비스1995년 보람은행(1999년 하나은행과 합병)이 맥킨지의 컨설팅을 통해 거액고객에 대한 특별관리 서비스의 필요성을 인식VIP마케팅 형태의 PB서비스를 도입하였다.1999년 최초로 VIP전용센터를 설치2002년 이후 차별화된 PB영업을 본격적으로 추진SWOT 분석(O) - 국내 시장규모 증가 전망- 저금리기조정착, 다양한 투자상품증가- PB서비스에 대한 잠재고객 니즈 증가(S)- 양호한 브랜드 이미지- 초기 시장진입금융산업 내 위상제고(자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