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족마케팅] 귀족마케팅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31 / 2019.12.24
- 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한국의 2% 고객은 미국의 소비자 구분에서 나타나는 6단계(최상류층, 상류층, 상위중류층, 하위층, 최하층)에서 제일 윗자리에 있는 최상류층이다. 금융기관의 수익성 측면에서 볼 때 거액 예금자 한명을 유치하는 것이 소액예금자 수십 명을 유치하는 것보다 유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금융기관에서 거액예금자를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은 당연한 전략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유론 독후감 레포트
- 사랑의기술 독후감(A+)
- [사회복지, 교육학, 심리학] 영화 `행복을 찾아서`를 보고나서...(감상문)
- [우수평가자료A+]도가니영화감상문과 장애여성의 성폭력문제에 관한 고찰[도가니 영화비평][도가니를보고느낀점][도가니 감상평과 문제해결방안]
- 그리스도와 문화 독후감
- 역사를 위한 변명-마르크 블로크-독후감
- 독후감_일하는 수학_저자 시노자키 나오코
- [영화감상 영화평] 레미제라블 빅토르위고 레미제라블, 인물분석, 줄거리요약, 감상평, 영화평
- [[코코 영화 감상문]]코코를 보고,영화감상문,줄거리,독후감,해석
- [독후감] 알베르 카뮈- 페스트(문학철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