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슈머] 트윈슈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2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트윈슈머(Twinsumer)?
현대의 소비자 트윈슈머(Twinsumer)
디지털기술의 발달과 트윈슈머(Twinsumer)
현대의 소비자 트윈슈머(Twinsumer)
Master Consumer
본문내용
트윈슈머란 동일한 생각, 반응, 취미, 소비 취향 등을
가진 사람을 말하며 어떤 물건을 살 때 이미
물건을 산 사람의 의견을 참고해 소비한다고 해서
트윈(Twin 쌍둥이) + 컨슈머(Consumer 소비자)=트윈슈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돌연변이 마케팅 독후감
  • 슈머(Pro Sumer)라는 말이 나와서 반가웠다. 미래학자인 앨빈 토플러가 제3의 물결에서 주장했던 말이다. 프로슈머는 단지 물건을 구매하고 쓰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제품이나 서비스의 제작에도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참여라는 능동적인 소비자를 말하는 것이다. 이것 외에도 트윈슈머(Twin Sumer), 그린슈머(Green Sumer), 크리슈머(Cre Sumer), 스포슈머(Spo Sumer) 등이 있다. 침몰하는 거대미디어들 ATL과 BTLATL(Above the Line) : 4세대 매체(TV, 신문, 라디오, 잡지) 및

  • 신세대 소비문화(유비쿼터스 및 양면적 소비문화, 마케팅신조어를 통한 신세대소비자)
  • 트윈슈머1) 트윈슈머의 특성2) 리뷰 사이트 증가3) 기업 활용 증가2. C세대1) C세대의 특성2) 신세대의 새로운 문화코드 싸이월드3) C세대를 위한 제품 개발3. 쿨 헌터1) 쿨 헌터의 정의2) 쿨 헌터 도입 사례4. 환타스티시즘1) 환타스티시즘의 특성2) 드림 소사이어티의 도래3) 사례5. 콘크리트 소비자1) 콘크리트 소비자의 특성2) 스텔스 마케팅신세대의 소비문화현재 우리나라에서 신세대는 다양한 특성을 보이고 있고, 특성에 따라 명칭도 매우

  • 웹 2.0시대의 마케팅 기법
  • 웹 2.0시대의 마케팅 기법【 목 차 】Ⅰ 서론 : Web 2.01. 웹 2.0이란?2. 웹 2.0의 예Ⅱ 본론 : Web 2.0에서의 마케팅1. UCC동영상 마케팅2. 트윈슈머 마케팅3. 애드슈머 마케팅Ⅲ 결론 : Web 2.0시대에 맞는 마케팅 기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I. 서 론1. Web 2.0이란?웹 2.0은 월드와이드웹의 개선된 형태라는 의미를 내포한다. 블로그, 위키, 포트캐스트와 같은 기술들은 단방향 웹사이트에 비해 보다 개선된 기능을 제공한다. 웹 2.0은 현실이라기보다는 사람들의

  • 마켓 3.0 레포트
  • 트윈슈머와 얼리어답터트윈슈머=다른 사람들의 제품 사용 후기를 보고 구입여부를 결정하는 소비자 집단을 트윈슈머라고 한다. 얼리어답터=신제품이 출시되면 제일 먼저 제품을 사용하고 그 경험을 다른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사람들을 얼리어답터라 한다 맥도날드의 아이콘 포지셔닝자사를 세계화의 아이콘으로 포지셔닝지금까지 맥도날드가 들어간 나라끼리는 전쟁이 발발하지 않았으므로 맥도날드의 골든 아치를 평화의 전령으로 볼 수 있지

  • [신세대][신세대의 소비트렌드][신세대의 식생활트렌드][신세대의 결혼관][신세대부부][소비문화][식생활문화][결혼문화]신세대의 정의, 특성과 소비트렌드,식생활트렌드 및 결혼관, 신세대 부부 분석(신세대)
  • 신세대의 정의, 신세대의 특성과 신세대의 소비트렌드, 신세대의 식생활트렌드 및 신세대의 결혼관, 신세대 부부 심층 분석Ⅰ. 개요Ⅱ. 신세대의 정의Ⅲ. 신세대의 특성Ⅳ. 신세대의 소비트렌드1. 트윈슈머(Twinsumer)2. C세대(C-Generation)3. 쿨 헌터(Cool Hunter)Ⅴ. 신세대의 식생활트렌드1. 식생활은 무엇과 관련되어 있는가2. 신세대가 원하는 몸이란3. 아름다움과 식생활4. 그 밖의 욕구1) 먹는 것이라도 보기 좋게, 멋있게, 먹기 좋게2) 기성세대가 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