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종가집` 마케팅전략 및 향 과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28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목차
ITEM 및 선정동기

제조회사 소개

국내외 시장조사

전략적 분석

STP 전략

4P's 전략

BUYER 발굴 방법

업계 과제 및 향후 전망
본문내용
김치수출에 있어 가장 큰 문제점은 문화의 차이이다. 최대의 김치 수출 대상국인 일본의 경우는 우리의 김치와 비슷한 ‘기무치 문화’가 있어서 비교적 쉽게 받아들여졌지만, 다른 나라, 특히 서양의 경우 김치의 독특한 냄새 때문에 김치 맛을 적응시키기가 쉽지 않다. 따라서 해외 소비자들의 기호도 조사와 각종 박람회 개최와 홍보를 통해 선호하는 기호도를 파악하고 각 지역의 수요자의 특성과 기호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따라 종가집이 출시 한 󰡐냄새 없는 김치󰡑는 서양 사회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마케팅의 성공 및 실패를 사례를 통하여 중점적으로 분석하고자 한다. 그럼 그 전에 브랜드의 개념 및 정의, 기원, 변천, 필요성, 이점, 기능, 좋은 브랜드의 조건, 브랜드 전략과 그리고 브랜드 자산의 미래가치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자.Ⅱ. 본 론1. 브랜드란?1) 브랜드의 개념 및 정의브랜드는 기업이 지닌 중요한 자산의 하나이다. 흔히 제품명과 브랜드의 차이를 혼동하는 사람이 많은데 제품명은 그야말로 단순한 이름이라고 할 수 있다. 소비자가

  • [경영사례분석] 두산 주류 `처음처럼` 성공 사례 분석
  • 전략이다. ⅱ) 핵심기술 양성 및 확보 : 사업에 필요한 핵심기술과 Source를 명확히 하고 효율적으로 확보해 나가는 활동으로 선진국과의 기술 격차를 해소하고 즉시 제품화시키는 실용적인 연구개발로 각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을 확보해 나가는 전략이다. ⅲ) 지속적인 Operational Excellence 추구 : Cost Leadership 확보를 위해 동종업계는 물론 다른 업종을 망라한 세계최고수준의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해 나가는 생산성 향상 활동으로 구매/자재 구입의 효율화

  • [마케팅] 파워마케팅 성공사례 스크랩
  • 마케팅 전략을 구사, 오히려 시장영역을 넓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비비안의 에어볼륨 브라는 이제 콧대(?) 높은 여성들의 자존심을 더욱 높여주는 획기적인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브라팀 한관희 차장“트렌드에 딱 맞는 제품을 개발한 것이 히트의 비결이라고 생각합니다 . 겉옷의 트렌드 경향이 글래머룩이기 때문에 가슴을 커보이게 하는 브래지어의 수요는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판단했죠. 겉옷이 바뀌면 속옷도 그에 걸맞게 달라

  • [마케팅 관리]청정원의 마케팅 전략평가 및 제안
  • 및 강화이다. 고객 관계 유지를 통해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종합식품 브랜드가 되는 것이 청정원의 비젼이다. 이러한 비젼을 바탕으로 청정원은 건강한 삶의 제공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이라는 Advanced Life를 브랜드 가치를 추구하고 있다.5)청정원의 커뮤니케이션 도구별 전략(1) TV광고 청정원의 TV광고는 메시지는 매우 재미있으면서 창의적이고 독특한 내용을 유명한 스타들을 이용한 스타마케팅의 방법을 사용

  • 풀무원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풀무원,풀무원기업분석,풀무원마케팅
  • 및 노후 대책 비교연구, 2010)6) 대중풀무원은 여러 가지 마케팅 전략과 기업원칙과 사회 지향적 마케팅을 통해서 일반 대중으로부터 좋은 이미지를 끼치고 있으며 이 이미지는 소비자의 구매활동에 있어서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풀무원은 친환경적인 대외활동을 바탕으로 이러한 기업의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풀무원은 소비자들에게 “자연=생명=풀무원”이라는 명확한 포지셔닝을 구축하는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