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후터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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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후터스코리아
Ⅰ기업소개

Ⅱ환경분석
1.거시적분석
2.미시적분석
1)경쟁사분석
3.SWOT분석


Ⅲ마케팅전략
1.STP
2.4P
3.현재마케팅

Ⅳ성과

Ⅴ성장방안

본문내용
Ⅰ. 기업소개

1. Hooters란 무엇인가?

① Hooters의 정의
Hooters란 올빼미란 뜻으로 속어로 ‘여자의 가슴’을 뜻하며 맛있는 음식, 시원한 맥주, 아름다운 여성을 만날 수 있는 신개념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을 말한다.
② Hooters의 개요
후터스는 '매혹적으로 도발적인, 그러나 때 묻지 않은(delightfully tacky, yet unrefined)‘라는 슬로건으로 1983년 미국 플로리다주 클리어워터에서 처음 오픈하였으며 오렌지색 핫팬츠와 흰색 민소매 탱크탑 차림의 Hooters Girl들이 맥주와 음식을 서빙 하는 섹시개념 스포츠 레스토랑으로 현(現) 미국 46개 주에서, 약 425개의 매장을 성황리에 운영 중이며 이 외에도 아르헨티나, 영국, 독일, 스위스, 타이완 등 세계 19개국에서 매장을 관리 하고 있다. 작년 수익은 8300억 원에 달하며 밝고 건강하며 유쾌한 레스토랑을 표방하고 있다.

2. 연혁
1983 후터스 1호점은 1983년 플로리타 ClearWater 지역에서 오픈. 올해로 23년의 역사.
후터스는 전세계 20개국에서 동일한 시스템을 적용한 5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후터스는 미국내에서 200여개의 체인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관련잡지와 기관들이 선 정하는 TOP Chain 레스토랑으로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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