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아메리칸 화학비료 회사 가나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earch and Scanning
2.Problem Statement
3.Alternatives & Recommendation
- 본문내용
-
1.Search and Scanning
(1) The Product/ Market
ㆍ질소비료 생산
ㆍ기술수준이 높지 않음 -제품 차별화가 낮은 제품, 가격을 통한 차별화가 중요
ㆍ제품의 범위가 한정되어 있음 -비료사용 개발의 초기단계 국가들에게 적합
(2) The Industry
ㆍ화학비료 시장은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음
-세계전체 소비량이 1955년 800만 메트릭 톤에서 1974년 3000만 메트릭 톤 이상 증가
특히, 아프리카 시장은 매우 높은 성장 가능성을 지님
ㆍ아프리카 시장
-화학비료 세계전체 소비량의 약 3%를 차지
북ㆍ남아프리카에서 생산 활동을 성공적으로 시작
중앙아프리카에는 적극적으로 진출하지는 못한 상황
과거에 정부의 통제와 협소한 현지국 시장의 이유로 서부아프리카에 대한 투자 가능성을 배제한 경험이 있음→이러한 태도를 바꾸기로 결정
ㆍ가나 시장- Alternatives & Recommendation의 가나 시장진출의 장ㆍ단점에서 설명
ㆍ미국 현지에서는 대규모의 화학비료기업들이 규모의 경제를 향유하며 시장을 지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