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아메리칸 화학비료 회사 가나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earch and Scanning

2.Problem Statement

3.Alternatives & Recommendation
본문내용
1.Search and Scanning
(1) The Product/ Market
ㆍ질소비료 생산
ㆍ기술수준이 높지 않음 -제품 차별화가 낮은 제품, 가격을 통한 차별화가 중요
ㆍ제품의 범위가 한정되어 있음 -비료사용 개발의 초기단계 국가들에게 적합
(2) The Industry
ㆍ화학비료 시장은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음
-세계전체 소비량이 1955년 800만 메트릭 톤에서 1974년 3000만 메트릭 톤 이상 증가
특히, 아프리카 시장은 매우 높은 성장 가능성을 지님
ㆍ아프리카 시장
-화학비료 세계전체 소비량의 약 3%를 차지
북ㆍ남아프리카에서 생산 활동을 성공적으로 시작
중앙아프리카에는 적극적으로 진출하지는 못한 상황
과거에 정부의 통제와 협소한 현지국 시장의 이유로 서부아프리카에 대한 투자 가능성을 배제한 경험이 있음→이러한 태도를 바꾸기로 결정
ㆍ가나 시장- Alternatives & Recommendation의 가나 시장진출의 장ㆍ단점에서 설명
ㆍ미국 현지에서는 대규모의 화학비료기업들이 규모의 경제를 향유하며 시장을 지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경영이론]한국 기업경영의 과거, 현재, 미래
  • 경영평가에도 반영되고 있다. 나아가 회사는 전사적 비전달성을 위한 To-Be 모델에 고객중심경영을 포함시키고 그 측정지표 중 하나로 CSI 조사결과를 활용함으로써 고객만족 제고 활동에 전사적 역량을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3) 사례 2 - 교보생명교보생명은 모두 4가지의 고객만족 관련 조사를 시행하고 있다. 개인고객과 법인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CSI(Customer Sztisfaction Index), Lico나 AM, FC, TMR 등 판매채널을 대상으로 하는 DSI(Dealer Satisfaction Index), 내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진출동기형 투자유형- 단독투자- 국제합작투자- 국제인수합병(M&A)- 투자환경광련 정보수집&분석의 중요성- 기업의 사회적 경영(CSR)- 해외직접투자 실패 사례- 부록(FDI신사업전망, 중소기업의 천국 덴마크, 영어의 중요성)해외직접투자에 관련한 기본적 개념과 연관된 사례 뿐 만 아니라 최근에 주목받고 있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해외직접투자의 새로운 사업전망, 중소기업의 해외직접투자를 위해 배워야 될 외국사례 그리고 글로벌 인재로서

  • [환경문제] 유전자조작 `GMO`를 통해 보는 오늘날의 환경문제
  • 사례1) 인도의 칩코운동(1986) 둔(Doon) 계곡의나 히깔라(Nahi-Kala) 마을의 여성 차문데이(Chamundeyi)에서 시작한 이 운동은 구즈랄이라는 기업에서 26년동안 채석을 함으로서 숲을 황폐화시키고, 시내(물)를 줄어들게 하고 식량을 고갈시키는 결과를 가져온 것에 대해서 대항한 운동이었다. 이 숲은 차문데이 여성들에게서는 식량의 공급원이자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얻는 휴식의 공간이었다. 운동과정에서 수많은 여성들, 아이들, 남성들이 포크레인이나 차

  • [국제경영] 다국적 기업의 성장전략 -로레알 사례
  • 국제경영 다국적 기업의 성장전략- L’Oreal 사례Introduction본문:화장품 산업 분석L’Oreal GlobalL’oreal global 기업 현황글로벌 성장 2.1 Expansion through exports/FDI2.2 Expansion through M&A3. 글로벌 전략 수행 구조3.1 생산3.2 R&D3.3 재무,회계적 통제 3.4 전략기획4. 글로벌 경영의 효과 L’Oreal KoreaL’oreal Korea 기업 현황1.1 역사와 성장1.2 사업 영역1.3 활동 현황2. L’oreal Korea 현지화 전략2.1 한국으로 진출한 이유2.2 진입 초기 어려

  • 인도경제 레포트
  • 화학공업의 상징이 되었다. 특히 철강산업은 현재까지 국제경쟁력이 높고 조강능력은 2004년 3,260만 톤으로 세계 8위를 기록하고 있다. 전자산업은 최근 노키아(Nokia)나 삼성과 같은 다국적기업의 진출로 정보통신 제품생산을 위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최근 인도의 경제성장의 성장 원동력은 세계적인 수준을 보유한 IT산업인데, 2000년경의 수출액이 40억 달러에 불과하던 것이 2005년경의 수출액은 239억 달러를 기록하고 있다. 인도의 IT산업은 하드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