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삼성전자 하우젠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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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하우젠이란?

3. 삼성전자 가전사업부 SWOT분석

4. 하우젠 마케팅 전략

5. 삼성전자 하우젠 STP분석

6. 삼성전자 하우젠 마케팅 믹스전략

7. 경쟁사 분석

8. 문제점 및 해결방안
본문내용
1969년 1월 삼성전자공업주식회사 설립, 1969년 12월 삼성산요전기와 일본기업과의 합작을 통해 생활가전사업 설립
2002년 마지막 흑자 1,300억원 이후, 2003년 1,100억원 적자, 2004년 500억원 적자, 2005년 900억원 적자
2006년 삼성전자 총 매출 59조원, 영업이익 6조 9천억
-생활가전사업부 2003년 이후 4년 연속 적자기록, 2006년 1800억 적자기록
2007년 1월부로 생활가전 총괄과 시스템가전사업부를 생활가전 사업부로 통합하며 조직개편.
-이를 통해 생활가전사업부로 개편 축소되며 윤종용 부회장 직속체제로 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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