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관광서비스론] 놀부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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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놀부 소개
시장 및 환경분석
놀부 분석
Target 분석
Fun marketing

결론


본문내용
Fun marketing


차별화된 유니폼 놀부,흥부 캐릭터의 식기 제공.
Take out 시 놀부캐릭터 쇼핑백에 담아줌.


식사 시 퓨전음악을 틀어줌.
클래식의 곡을 전통악기로 연주 or 국악을 클래식악기로 연주.


기다리는 고객에게 전통음료 제공.
하절기에는, 고객에게 전통음료가 담긴 물병 제공.



윷놀이 게임을 통한 가격할인.
홈페이지에서 특별한 사연을
공모해 당첨된 고객에게 음식배달.
메뉴 통일시, 가격 할인.
참고문헌

고객감동 이끄는 서비스 맨 키우기 교육 현장사례 (월간식당)

논문 - 놀부는 살아있다
       외식산업의 현황과 미래전망

사이트 – 놀부기업마당 http://www.nolboo.co.kr/
원할머니 보쌈 http://www.bossam.co.kr/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한국요식업협회
한국경제신문

도서- 외식경영의 NEXT TREND 최동주 현학사
사례로 배우는 외식경영 김우곤 학현사
월간 외식경영 (월간잡지) 4월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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