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ARKET RESERCH
SWOT ANALYSIS
STP ANALYSIS
MARKETING STRATEGY
BUILD RELATIONSHIP
GOAL
- 본문내용
-
MARKET RESEARCH
v Revenue & Market share
매출액(2003년 기준)
전국 소매업 시장의 규모 – 105조(산업자원부 자료)
대형 할인점 매출액 – 17조 8,000억원(연 32% 신장세)
.
.
.
SUPERIOR VALUES
국내 최대 할인점
이마트의 기존 유통체계 이용.
b이마트는 첨단 정보시스템인
WIN-POS, EDI시스템,
무선발주GOT 발주시스템구축
세계 최우수 유통시스템 운용 중
vPromotion
광고 홍보 : Mass media 통한
Drive through 시스템 홍보
온라인 커뮤니티 클럽:
회원들간의 다양한 정보공유
할인쿠폰혜택을 누릴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 공간 운용 및 제공.
신세계 포인트제:
Drive Through의 대기 시간이
5분 미만일 경우 신세계
포인트를 기본 포인트
제공의 2배를 제공.
☞ 이용시간 분산 ,대기시간을 최소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