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ARKET RESERCH
SWOT ANALYSIS
STP ANALYSIS
MARKETING STRATEGY
BUILD RELATIONSHIP
GOAL
본문내용
MARKET RESEARCH

v Revenue & Market share

매출액(2003년 기준)
전국 소매업 시장의 규모 – 105조(산업자원부 자료)
대형 할인점 매출액 – 17조 8,000억원(연 32% 신장세)



.
.
.
SUPERIOR VALUES

국내 최대 할인점

이마트의 기존 유통체계 이용.

b이마트는 첨단 정보시스템인
WIN-POS, EDI시스템,
무선발주GOT 발주시스템구축

세계 최우수 유통시스템 운용 중


vPromotion

광고 홍보 : Mass media 통한
Drive through 시스템 홍보

온라인 커뮤니티 클럽:
회원들간의 다양한 정보공유
할인쿠폰혜택을 누릴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 공간 운용 및 제공.

신세계 포인트제:
Drive Through의 대기 시간이
5분 미만일 경우 신세계
포인트를 기본 포인트
제공의 2배를 제공.
☞ 이용시간 분산 ,대기시간을 최소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세계이마트,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중국시장마케팅,이마트마케팅전략
  • 신세계 이마트 글로벌 시장전략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목차 Ⅰ. 기업개요 및 선택배경1. 기업 개요(1) 소개 (2) 연혁 (3) 사업 현황 2. 사례선택 배경Ⅱ. 환경 분석1. 내부 환경 분석(1) 인적 자원 (2) 인프라(3) 핵심 역량2. 산업 환경 분석(1) 소비자 환경(2) 공급자 환경(3) 경쟁사 환경3. 일반 환경 분석(1) 인구 통계적 환경(2) 경제적 환경(3) 정치/법률적 환경(4) 사회/문화적 환경Ⅲ. 신세계 이마트의 해외시장 진출 과정 1. 중국 시장 진출

  • 중국 진출 기업들의 실패 사례(세원텔레콤) 성공 사례(이마트)
  • **중국 진출 기업들의 실패 사례(세원텔레콤)성공 사례 (이마트)***순 서Ⅰ. 중국시장내 실패사례세원텔레콤 소개중국 휴대폰 시장 상황세원텔레콤의 중국 진출실 패 원 인 분 석결 론Ⅱ. 중국시장내 성공사례이마트 소개중국진출 배경 및 현황현지마케팅 전략경쟁업체 비교분석SWOT 분석성 공 원 인 분 석결 론***세원텔레콤 기업소개업 종 휴대폰을 개발 생산하여 90% 이상을 수출하고 있는 첨단 IT업체Product& ConceptHistoryStatistics**

  • 이마트몰,이마트몰마케팅전략,이마트몰마케팅분석
  • 이마트몰의 인지도향상을 위한 광고 및 홍보를 한다.⇒ TV광고등 광고비를 줄여 그 이득을 고객에게 돌린다는 신념에 맞춰 외부고객에 대한 광고보다는 내부고객을 대상으로 이마트내의 이마트몰 광고 실시한다면 이마트에대해 보다 호의적인 고객이 이마트몰에 대해서도 호의적인 반응을 보일 것이다.5. 이마트몰만의 개인기념일 할인 서비스 전략으로 차별화를 시킨다.⇒ 온라인 쇼핑몰의 개인고객 데이터 수집 자료를 이용해서 생일, 결혼기념을

  • 이마트성공전략,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기업분석,롯데마트마케팅전략.홈플러스마케팅전략.월마트마케팅전략
  • 이마트의 성공전략INDEX1.기업개요-신세계 이마트2.상황분석-할인 유통업의 유형-국내의 대형마트3.전략-토착화전략-고객지향형 마케팅-PB상품 개발 전략-최첨단 시스템 개발과 구축-점포 확장 전략4.경쟁사 성장전략-롯데마트 전략-홈플러스 현황-월마트 성장 전략5.결론-지속적인 비용우위 전략-이마트와 월마트 비교-외국계 할인매장 현지화 대응기업개요“우리는 고객이 만족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윤택하고 행복한 시

  • 월마트,월마트경영전략,월마트전략,월마트해외진출,월마트마케팅,월마트마케팅전략,월마트경쟁사,이마트전략,이마트분석,이마트와월마트,이마트마케팅
  • WAL★MARTⅠ. 기업소개Ⅱ. 유통산업 분석Ⅲ. 백화점과 할인점 비교 분석Ⅳ. 월마트의 경영전략Ⅴ. 월마트의 마케팅 전략Ⅵ. 월마트의 해외 진출Ⅶ. 경쟁사분석 (이마트)Ⅷ.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Ⅸ. 월마트의 한국진출 실패와 향후 전망목차Ⅰ. 기업소개  Ⅰ. 기업소개Ⅰ. 월마트 소개 1)기업개요종류주식회사창립미국 아칸소주 로저스, 1962년창립자샘 월튼(Sam Walton, 1918년 ~ 1992년)본사미국 아칸소 벤튼빌핵심인물H. 리 스콧(CEO), S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