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듀오 vs 선우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결혼정보산업은?
2. 결혼정보산업의 특징
3. 듀오·선우의 프로세스는?
4. 듀오 ·선우의 차이는?
5. 개선방안
본문내용
1. 결혼정보산업은?
■ 21세기형 뚜쟁이?
■ 중매를 넘어, 상담, 컨설팅업무 수행
■ 듀오, 선우뿐만 아니라 다수의 결혼정보
업체가 진출해 있음


2. 결혼정보산업의 특징
■ 결혼정보산업은 말 그대로 정보 중개업

▲ 정보탐색비용을 줄여주고, 고객에게 최적의 결혼상대를 소개

▲ IT기술의 발달로, 프로세스를 단순화시킴

▲ DB구축으로 인해 대부분의 기업이 프로필 매칭 시스템 구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결혼정보업체 선우와 듀오 두 기업의 7P 분석 비교
  • 목 차 Ⅰ. 결혼 정보 업체 산업 현황Ⅱ. 선우1. 주제 기업 선정 이유2. 기업 소개3. STP 전략4. 7p 분석Ⅲ. 듀오1. 1위 기업 소개2. STP 전략3. 7P 분석Ⅳ. SWOT 분석1. 두 기업의 SWOT 분석 비교 2. SWOT 분석을 통해 알 수 있는 선우의 고전 요인Ⅴ. 선우가 나아가야 할 방향Ⅰ. 결혼 정보 업체 산업 현황 결혼정보업체 현황연애결혼을 위한 남녀 교제의 풍속도가 달라지면서 교제알선․중매 비즈니스가 뜨고 있다. 공개 구혼에 대해 거리낌 없는 젊은 세

  • [마케팅]결혼정보회사 `선우` 마케팅전략 및 핵심역량전략
  • 선우는 상대적으로 공중파방송의 간접광고효과를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 이는 공중파방송의 엄청난 광고효과를 볼 때 아쉬운 점으로 지적된다.④ 경쟁사대비 고객정보의 양적인 부족(주)선우는 선두업체답게 많은 양질의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그러나 경쟁업체인 (주)듀오와 비교해 봤을 때 양적인 열세에 처해 있는 것이 사실이다(입회원 수: 듀오- 10,000여명, 선우- 9000여명 1999년 12월 기준). 그것은 회원의 편중을 나타내고 다양한 만남을 원하는

  • [사업계획서]인터넷 다이어트 사업계획서
  • 관리차원) - 보다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 제공주말을 이용해 참여 운동 프로그램 제공 - 가입한 회원 중 희망자에 한해서 실시 - 매월, 주별로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 제공 4. 가격결정우리의 생활환경이 윤택해지고 편리해진 반면에 운동부족으로 인해 고혈압, 당뇨, 심혈관계질환, 만성피로, 스트레스 등 만성적인 성인병으로 고통 받고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하고 싶어하고 운동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지만,

  •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블루오션전략(A+)
  • 目 次1. 선정배경1) 산업선정 배경2) 기업선정 배경2. (주)듀오1) 기업소개2) 경영이념3) 매출액4) 시장점유율5) 서비스 체계3. 중매산업 현황1) (주)선우2) 국제결혼4. 듀오의 새로운 전략 캠버스1) 애션프레임2) ERRC3) 전략캠버스5. 전략체계화블 루 오 션 전 략중매산업1위 업체 (주)듀오의 전략적 분석과실버산업 분석을 통한 블루오션 창출1. 선정배경 1) 산업 선정배경“실버 블루오션에 주목하라” - 세계 경제가 안고 있는 제일 큰 걱정 고

  • [서비스시스템] Front office 와 Back office를 중심으로 살펴본 결혼 정보 서비스 산업의 고객관리 전략 개선 방안
  • 문의 & 자료요청무료상담회원가입신청신원확인 & 입회심사 매칭 시스템미팅 이벤트 & 파티 의견일치 & 만남교제 결혼 잠재 고객IE 371 – Service System EngineeringFront office 와 Back office를 중심으로 살펴본결혼 정보 서비스 산업의 고객관리 전략 개선 방안Introduction결혼 정보 서비스 산업이란?선정 동기Define ProblemsService QualityMeasuring Service QualityGap Analysis서비스 결정 요소 분석Service RecoveryAnalysis and DeviseCRMFront OfficeBack OfficeConclusion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