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유통] 마케팅 채널로써의 uc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관련기사 및 영상
2. UCC개념
3. UCC마케팅사례
4. UCC마케팅붐의 이유
5. 내가생각하는
UCC마케팅 문제점
- 본문내용
-
1.관련기사 및 영상
-UCC가 뉴미디어 돌풍을 일으리켜 일반기업들이 앞다투어 UCC를 이용한 공모전이 활발히 진행
-톡톡튀는 아이디어가 담긴 동영상을 찍어올리면 다양한 경품기회 제공
-동서식품은 새 상품을 출시하며 노래, 엽기/유머,CF패러디 등을 담은 UCC콘테스트 주최
-아디다스는 판도라 TV에서 ‘불가능 도전기’ UCC공모전 진행
‘네티즌의 참여를 이끌기위해 UCC적극 활용’
‘UCC가 새로운 미디어로 떠오른만큼 UCC마케팅은 지속될 듯…’
-기존 소비자 주체가 비영리 목적으로 협동, 상호작용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를 생산하고 공유하는 활동을 말한다.
3. UCC마케팅 사례
SK텔레콤은 ‘생활의 중심 캠페인’을 통해
네티즌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특히 ‘내가 제작하는 생활의 중심 CF에는
네티즌들의 UCC를 공모하여
다시 공중파 광고에 등장시킴으로써,
브랜드 노출에 큰 효과를 거두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패션마케팅전략] 자라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 [마케팅] Art Marketing 아트마케팅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