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닌텐도DS 성공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이유 및 기업소개

2.SWOT분석

3.STP전략

4.마케팅 믹스 4P
본문내용
제품선정이유

국내의   척박한 비디오 게임시장 환경 속에서 올 상반기 가장 눈부신 성장세를 보였다.
닌텐도DS는 5월 22일 국내 출시 4개월 만에 판매량이 27만대를 넘어섰다.
⇒  닌텐도DS의 성공요인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주제로 선정하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정리가 잘되있어 좋았습니다.
  • sweetbo***
    (2008.10.23 21:24:29)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내용이 좋아요
  • nanhan***
    (2007.12.12 21:33:14)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내용이 괜찮고 잘 알아볼 수 있어서 좋네요.
  • kju1***
    (2007.11.13 09:10:03)
회원 추천자료
  • 닌텐도DS 성공사례
  • 기업과 경영 1팀닌텐도DS 성공사례 발표1목 차1. 서론- 팀 소개- 사례연구 개요- 회사 소개&연혁- 제품 개요2. 본론- 환경분석- 마케팅전략1)SWOT 전략2) STP 전략3)4P 전략- 마케팅 사례1)소비자층 확대2)저렴한 가격3)교육 소프트웨어3. 결론- 닌텐도DS 개발 전/후 비교- 정리1) 결과2) 성공법칙3) 향후 전략201 서 론3팀 소개제품 개요회사소개&연혁사례연구 개요팀 소개장혜진 : 닌텐도 전,후비교,환경분석,성공법칙조사/ 보고서 편집/ 대본

  • 닌텐도 nintendo 해외시장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 성공사례분석과 닌텐도 기업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NINTENDO 글로벌마케팅 전략분석레포트Ⅰ. 서론세계적인 게임회사 닌텐도(Nintendo)는 지난 2011년 회계연도에서 432억 엔 적자를 보았다. 사실 닌텐도가 순손익 부분에서 적자를 기록한 것은 1962년 증시 상장 이래 50년 만의 일이다. 그 동안 초우량 기업으로 불리며 글로벌 게임업계를 주도했던 닌텐도기 때문에 더욱더 주목해야 할 일이다. 게임시장은 잠재력이 있는 시장이지만 근래에 들어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의 등장으로 인하여 위협을 받고 있다. 하

  • 닌텐도의 성공적 마케팅 전략
  • 닌텐도의 성공적 마케팅 전략목 차1.서론2.닌텐도 회사 소개3.닌텐도DS의 마케팅 전략- 닌텐도의 브랜드 컨셉- SWOT분석- STP 분석- 마케팅믹스 분석4. 소니PSP와의 비교-소니 PSP의 마케팅전략-소니 PSP와의 비교-닌텐도의 성공과 소니의 침체 이유5.결론 및 시사점서론최근 게임시장의 사용자 성향의 변화와 게임기의 휴대화,악세서리화와 함께 여성들의 게임 수요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소니의 PSP에 선발 주자를 내어준 후발주자로서의 닌텐도의

  • 닌텐도 위 마케팅 전략 분석
  • 닌텐도DS>와 2006년 의 출시 → 게임 시장 1위 탈환 현재까지 는 1억 대 이상, 는 5000만 대 이상 판매2006년 서울에 한국 닌텐도 주식회사 설립현재 21개의 자회사, 9개의 계열사를 거느린 게임 전문 글로벌 기업1. NINTENDO소개2. 연구 목적`게임기 시장의 판도를 바꾼 WiiWii의 매력을 분석하고 타 경쟁제품과 비교객관적인 분석을 통해 Wii의 한계점 분석끝없는 경쟁시장에서 1위를 지킬 방안 제안3. Wii의 성공신화 및 마케팅 전략기존 게

  • [국제경영] 장난감 사업군에서의 닌텐도와 레고 비교 분석과 앞으로 레고의 전략방향
  • 닌텐도DS가 성공할 수 있었던 중요한 이유이다. 따라서 단순한 기능만을 특화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였던 전략은 닌텐도의 성공을 가져온 중요한 요인이라 할 수 있다. 소니도 휴대용 게임기 시장에서 이러한 저렴한 가격요인이 필수적임을 인식하고, 2007년 상반기에 PSP의 가격을 15% 정도 인하하는 결정을 내렸다. 그러나 현재에는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수준급 이상의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저렴한 제품의 출시로 이러한 현상이 줄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