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삼익악기 다각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악기산업의 특징

2.피아노 업계의 동향

3.삼익악기 개요와 현황

4.위기와 변화..극복

5.조금더 가까이..다각화

6.마지막으로 하고싶은말

7.끝
본문내용
부도 전 다각화
90년 이효익 회장이 계열사 인수
에스아이가구, 삼송공업, 우송기계, 삼익 닛세이, 아산산업, 한미악기,
삼송산업, 송우물산 ETC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삼익악기 기업분석 및 전략제안
  • 1. 서론2. 회사소개3. 경영개념체계 개정판4. 피아노사업부의 경쟁전략 5. 피아노사업부의 수직통합 전략 6. 기업 전체의 다각화 전략 7. 결론: 경영전략 체계의 종합목 차경영전략론 1. 서론1. 서론 - 사례 선정의 경위삼익악기는 국내 악기산업의 가장 대표적인 기업으로서 창업정신으로 출범하여 세계 최대 피아노 수출회사로 성장기업의 성장 과정과 현 상황을 보면 경영전략론에서 배운 각 사업부의 경쟁전략과 수직통합, 기업의 다각화 등을

  • [경영전략] 혼다와 야마하의 모터사이클 전쟁
  • 악기시장 축소’ 위기 극복기체 앞부분부터 꼬리까지의 길이가 2.75m밖에 되지 않는 무인헬기 개발악기를 제작하는 단순 제조업에 만족하지 않고, 늘 새롭게 변모하는 야마하의 모습자료 출처1. 인터넷 및 웹사이트1) Honda - http://www.honda.co.jp2) Yamaha - http://www.yamaha-motor.co.jp3) Yamaha Korea Motor - http://www.ysk.co.kr 4) 윌바이크 - http://www.willbike.co.kr2. 도서 자료 1)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이용찬 저)2) 반도체에 생명을 불어넣은 사람들(밥 존스턴 저, 박정

  • 혼다와 야마하의 모터사이클 전쟁
  • 악기시장 축소’ 위기 극복기체 앞부분부터 꼬리까지의 길이가 2.75m밖에 되지 않는 무인헬기 개발악기를 제작하는 단순 제조업에 만족하지 않고, 늘 새롭게 변모하는 야마하의 모습자료 출처1. 인터넷 및 웹사이트1) Honda - http://www.honda.co.jp2) Yamaha - http://www.yamaha-motor.co.jp3) Yamaha Korea Motor - http://www.ysk.co.kr 4) 윌바이크 - http://www.willbike.co.kr2. 도서 자료 1)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이용찬 저)2) 반도체에 생명을 불어넣은 사람들(밥 존스턴 저, 박정

  • [해외직접투자론](주)대상 `미원`의 인도네이사 직접 투자전략론
  • 다각화에 있어서 아 지노모토가 이미 시장을 선점하여 각종 인스턴트 식품시장까지 장악하고 있어 미원은 후발주자로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태- P.T. Miwon은 진입초기에는 저가격정책으로 기존업체의 시장점유율을 잠식하는 전 략을 구사- 시장상황에 대해 임기응변식 대응으로 많은 성과를 올리나 이런 P.T. Miwon의 위 협적인 시장전략에 대하여 1980년대 초반 아지노모토와 사사가 주식교환을 통한 제휴 로 맞서게 되고 1980년대 후반에 이르러서는 P

  • 삼익악기,마케팅사례,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악기산업의 역사로 브랜드 파워가 강하다.우수한 기술력의 악기 제조공법을보유하고 있다W교육용 악기로 소비자에게 보이는 저렴한 이미지특정한 베스트 상품이 없음O문화와 함께 성장하는 밴드문화소비자에게 많이 알려진 전자악기장점T국내 악기시장을 장악하는 해외브랜드 물가 상승브랜드 네이밍 전략 Brand Naming Strategy (자사) 개별브랜드 전략커스텀 샾삼익크나베바네스크렉베넷위시번콜렌겜블네임 포지셔닝 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