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비비큐 vs 교촌치킨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 기업소개
• 경쟁우선이론
• 프로세스
• 수요예측

본론
• 배치평면도
• 인력통제
• 제약요인
• 품질관리
• 유통관리
• 배송 및 운송
및 주문 시스템
본문내용
품질위원회를 통한 품질 보증 관련 업무 실시
전사 품질 정책 방향 수립
가맹점 판매 품질 안정성 검증
사내 품질 저해 요인 개선
사회적 이슈 사항 대응
신제품 안전성 평가
협력업체 관리 (품질 감사 및 품평회 월3업체 연 2회)
품질 경영 시스템 유지
가맹점 3중 감시 체제 구축
농축수산물의 신선도 유지 및 오염 위험 제거 (길 콜드배송시스템 운영을 통한 신선도 유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글로벌마케팅,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치킨산업현황 에서 치킨산업의 특성과 경쟁상황을 알아보고 Ⅲ. BBQ와 교촌치킨 에서 (주)제너시스의 치킨브랜드 BBQ의 중국 진출 전 국내활동 및 국내경쟁사 교촌치킨에 대해 알아볼 것이다. Ⅳ. interview 에서 직접 (주)제너시스 본사에 종사하고 있는 현장인과의 인터뷰를 통해 수업 시간에 배웠던 이론들을 실전의 간접 경험을 통해 적용 시켜보고자 했으며 Ⅴ. 중국진출전략분석 에서는 인터뷰 및 문헌조사를 통해서 중국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국내 기

  • [조직관계] 제너시스와 프렌차이즈 가맹점과의 관계분석
  • 전략을 펼쳐나가고 있다. 제너시스 BBQ는 BBQ를 시작으로 닭익는 마을, BBQ 치킨 앤 비어, 올리브 떡볶이, 오션스타 등 10개 이상의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공격적 ‘다브랜드 전략’ 진행하고 있다.④ 사업 다각화 전략그룹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온라인 사업의 기반으로 온라인 쇼핑몰 비비큐월드를 오픈하고 온라인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비비큐월드(www.bbqworld.co.kr)는 ‘건강하고 똑똑한 아이를 위한 현명한 엄마의 선택’이라는 컨셉을 내건

  • 교촌치킨 vs 비비큐 경쟁사분석 및 마케팅전략의 수립
  • 치킨집들은(동네치킨) 위생에 신경을 쓰지 않아 대형 치킨점들에 비해 청결․위생 면에서 뒤진다고 사람들에게 인식되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과 차별화하기 위해서는 청결․위생을 차별점으로 삼아야 합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비비큐의 SMILE운동 등의 서비스 교육을 교촌치킨에도 적용할 필요가 있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의 증대를 꾀해 기업이미지를 강화해야 할 것입니다.  ④ 해외진출물론 현재도 해외 진출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활

  • [서비스 운영관리]서비스 운영관리 사례 분석-BBQ와 KFC의 성공과 실패사례.
  • 서비스 운영관리 사례 분석목 차Ⅰ. 서론Ⅱ. 본론1. 환경 분석1) 서비스 산업 환경2) 국내 서비스 산업 환경3) 외식 및 치킨 산업 분석4) 신문기사를 통한 소비자 인식 변화2. 기업 분석1) 성공 사례 분석 - BBQⅰ) 기업 소개 - BBQ ⅱ) 성공 요인 분석◇ 소비자의 정확한 니즈 파악◇ 불리한 환경하에서의 공격적 마케팅 전략◇ 용이한 사업 확장과 차별화된 판매 관리◇ 치킨대학의 설립 및 이에 맞춘 중장기적 시장 접근◇ 시대의 흐름에 맞춘 다양

  • [마케팅전략] 비비큐 BBQ치킨
  • Best Believable Quality목차국내 치킨 시장프랜차이즈BBQ 소개SWOT(BBQ & 교촌치킨)STP (BBQ vs. 교촌치킨) 4P (BBQ vs. 교촌치킨)문제분석나아갈 방향전략적 대안결론프랜차이즈치킨일반치킨동부25 75동부국내 치킨 시장닭고기는 현재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육류 중 한 가지(한국인의 육류 선호도 : 돼지:52.0% , 닭: 28.6%, 쇠고기: 15.4%, 기타 : 4%)국민1인당 닭고기 소비 1990년 4.0㎏에서 2000년 6.9Kg,2005년 8Kg증가추세 국내 치킨 시장 구조 & 규모 (200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