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관광서비스론] 빕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VIPS 소개
VIPS의 경쟁전략
VIPS의 서비스 전달 시스템의 종류
VIPS의 서비스 전달 시스템의 분석
서비스 품질 향상 방안
VIPS SWOT분석
VIPS 포지셔닝 (타사와의 경쟁도 분석)
우리의 의견종합
결론
본문내용
타 경쟁업체보다 비싼 음식값
고객편의 시설부족
홍보활동의 미흡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항공] 예약문화 홍보
  • 호텔, 철도 등의 예약시스템은 전산화되어 있거나 전산화 실현단계에 있어 이와 같은 예약시스템을 이용하여 여행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한다. 즉 교통편의 예약이나 호텔예약은 물론 현지에서 관광활동에 필요한 버스, 식사 등을 수배하고 있다. 수배업무의 내용과 범위는 여행사의 규모, 기능, 조직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규모가 큰 업체일수록 업무가 분업화되고 업무내용도 세분화된다.(2) 예약과 수배의 원칙예약과 수배업무를 다루는 사람에

  • [호텔서비스론]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의 고객만족 서비스 전략
  • 서비스이다. 이 때, 스테이크, 닭 날개 요리, 왕새우 튀김, 바비큐 립, 콜라, 와인 등 다양한 메뉴를 소개한 웨이팅 메뉴판을 별도로 준비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판매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미리 서비스하여 판매를 독려한다. 또한 웨이팅 푸드를 서비스함으로써 음료 주문을 유도한다. 또한 아웃백은 고객이 메뉴를 주문하면 주 메뉴가 나오기 전에 호밀로 만든 ‘부시맨 브레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물론, 무료로 리필도 가능하다. 부시맨 브레드는

  • 관광상품 포지셔닝의 사례분석(레스토랑, 골프장, 스키리조트, 관광호텔, 국제회의 포지셔닝 사례)
  • 기획가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제회의 목적지는 중국으로 볼 수 있으며, 그 다음으로 일본 ․한국의 순서로 선호하였다.*참고문헌-김영찬(2002). ‘외식산업 선택속성을 통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이태희(2000). 관광상품기획론, 백산출판사-김홍철, 관광마케팅관리, 도서출판 두남.-최승이, 이미혜(2001). 관광상품론, 서울: 대왕사-김상철(2001). ‘생태관광 시장특성에 관한 연구’-안희수(1999). ‘광고매체로서의 인터넷마케팅 활용에 관한 연구’

  • 프랜차이즈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패밀리레스토랑분석,프랜차이즈사례
  • 서비스 산업분야, 특히 호텔등 숙박 산업을 비롯하여 외식산업으로 점차 확대되고 있는 실정이다. 외식산업의 특징과 기능은 단순한 숙식기능의 차원에서 벗어나 식생활문화체험기능, 사교기능, 국내외정보 커뮤니케이션기능, 나아가 가치창출기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필요(need)와 욕구(want)에 충족될 수 있도록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켜 주어야 한다. 본 론Ⅰ.고객분석1. 고객의 의미1990년 이후부

  • [외식산업경영론] 페밀리레스토랑 `빕스` 조사
  • 빕스 이용동기(2)마케팅믹스 전략①서비스와 서비스 품질의 개념②내부 마케팅(직원 복리 후생)③인사관리 ④영업관리⑤외부 마케팅(고객 만족경영)⑥프로슈머 마케팅⑦고객 컴플레인 대책 방안(3)빕스의 활동①빕스 사회 활동②광고 매체, 광고 사례(4)빕스의 상황분석①빕스의 문제점②빕스 수요예측 & 재정(5)업계①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현황②경쟁업계 대응 마케팅전략(6)빕스가 나아갈 방향III.결론①요약참고문헌I. 서론(1)연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