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위즈위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 uction of w I z w I d.
2. Wizwid`s M arketing strategies
3. Analysis of S W O T

본문내용

It's an Import agency shopping mall
that provides international products to consumers
through world wide distribution network.


Wizwid's appear background


International online shopping mall(overseas)

expensive shipping fee and strict&long custom processing

Cause of language barrier,
spends lot of time for searching the product information

product search is not easy

So, The Wizwid import agency started onFeb. 2001

.
.
.
.
1) The first company which offered a international on-line shopping mall in Korea. It's the most famous purchasing agency in Korea

 2) Wizwid member : 2060 thousands people

 3) Mutual marketing with main portal community such
as Naver, Netian, Freechal etc.

 4) Market possession :52.4%
      Consumer settlement amount : 50.7 billion (year 200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해외명품전문 인터넷쇼핑몰 `WIZWID` 위즈위드 경영전략
  • 위즈위드와의 통합 시너지를 얻어 성장률을 높여가고 있다. 본론1. 회사소개SK디투디주식회사의 사업부인 위즈위드는 고객들이 미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상품을 쇼핑하면서 겪는 구매장벽을 없애고 안심하고 쇼핑하기 위한 ‘해외쇼핑 배송/구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외쇼핑 전문 사이트이다. 사업부 구성은 1본부(위즈위드사업본부), 4팀(운영팀,마케팅팀,상품기획팀)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직원수 26명(2003. 3.13)이다.위즈위드의 사업부 전략

  • [인터넷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Wizwid`위즈위드 경영분석
  • Ⅰ.Wizwid 소개 해외 쇼핑몰에서 인터넷으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지만 미국 쇼핑몰은 국제배송이 안 되는 경우가 태반이고, 국제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 사용 및 언어소통의 문제로 인해 상품정보를 제대로 파악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설령 고객이 상품을 주문해 배송이 된다고 해도 배송기일이 오래 걸리고 배송과정에서의 상품 훼손, 분식 같은 불안감 때문에 쉽게 해외 쇼핑을 시도하지 못해왔습니다.-Wizwid 마케팅팀 김인성 -위즈위드는 고객들이

  • [인터넷문화론] 인터넷쇼핑몰의 변화
  • 인터넷 및 쇼핑몰은 주로 10대, 20대들에 의해 사용되었고, 확산되어 지금은 연령이나 성별에 상관없이 그 사용인구가 늘어나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도 젊은층이 인터넷을 주무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1. 대학생들의 인터넷쇼핑몰 이용 설문조사다른 업종에 비해서 고객연령층이 낮은 인터넷 쇼핑몰은 변화하는 고객의 소비특성과 관심분야를 계속적으로 조사분석하여 특정 타깃에 맞는 마케팅 전략 전술을 개발해 나가야 한다. 이러한

  • [인터넷비지니스] 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분석
  • 위즈위드에 대한 내용들을 알수있게 하고 있다. 10. 경영진조창준 사장SK디투디 조창준 사장(47)은 직원들에게 ■■오픈 마인드■■를 강조한다.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기존 틀에만 얽매인다면 개인은 물론 회사도 발전할 수 없다는 것이 그의 지론이다. 그는 ■■붕어빵 스타일의 추세를 따르기보다는 혁신을 선도하는 회사로 키우고 싶다■■고 당당히 밝혔다.조사장은 이와함께 ■■상품과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무수한 인터넷쇼핑

  • [인터넷마케팅] Lotte.com 롯데닷컴 전략분석
  • Lotte.com 전략분석ContentsLotte.com 회사개요외부 환경 분석회사 내부 분석Breakthrough (전략모색)마케팅 최근이슈14조마케팅 최근이슈14조“롯데닷컴은 롯데의 풍부한 실물 유통망과 전자상거래 노하우를 결합하여 차별화된 인터넷 비즈니스를 제공하는 종합 e-비즈니스 회사입니다. 유통과 생활문화, 정보 등 실물 세계를 사이버에 그대로 재현한 롯데닷컴, 사이버 공간속에 또 하나의 롯데를 만나보십시요.”.Lotte.comLotte.com 회사개요마케팅 최근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