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시장,컬러마게팅] 음료시장 컬러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시각적인 자료로 유용합니다.
믿고 다운받으세요 'ㅅ '!
목차
음료 컬러 트렌드 분석
소비자의 음료 구매 기준은 ?
제품분석-코카콜라
.코카콜라-로고 변천사
제품분석-펩시
펩시-로고변천사
코카-콜라 vs 펩시 콜라
탄산음료 시장분석
제품분석-칠성사이다
제품분석.킨사이다
결론-화려한 색의 사용
본문내용
펩시-로고변천사
초창기에는 빨간색의 밋밋한 로고에서
최근 푸른색이미지 사용과 함께 이미지 강화
코카-콜라 vs 펩시 콜라
탄산음료 시장분석
제품분석-칠성사이다
칠성사이다는 카페인
인공향
인공색소 없는 무색 음료

칠성사이다는 레몬과 라임에서
추출한 향 사용

대표적 음료색분석
New color trand-brack & white
음료 디자인 색으로 잘 사용되지 않는
무채색 열이 등장으로 세련된 느낌을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포카리 스웨트 의 컬러마케팅
  • 포카리 스웨트 의 컬러마케팅목 차1. 들어가면서2. 컬러마케팅이란?3. 컬러마케팅의 중요성4. 컬러마케팅의 전략적 관점5. 포카리 스웨트란?6. 전체 음료시장 분석 및 경쟁사 분석7. 스포츠 음료 경쟁사 분석8. 포카리 스웨트의 STP분석9. 포카리 스웨트가 펼친 컬러 마케팅 전략10. 포카리 스웨트의 컬러 마케팅적 시사점11. 맺음말12. 참고자료1.들어가면서.흔히들 신세대들은 컬러세대라고 불린다. 컬러 감각이 뛰어나고 그만큼 색깔에 대한 취

  • 포카리스웨트컬러마케팅,포카리스웨트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컬러마케팅분석,색채마케팅,색채마케팅사례,색채마케팅전략
  • 포카리 스웨트 의 컬러마케팅목 차1. 들어가면서2. 컬러마케팅이란?3. 컬러마케팅의 중요성4. 컬러마케팅의 전략적 관점5. 포카리 스웨트란?6. 전체 음료시장 분석 및 경쟁사 분석7. 스포츠 음료 경쟁사 분석8. 포카리 스웨트의 STP분석9. 포카리 스웨트가 펼친 컬러 마케팅 전략10. 포카리 스웨트의 컬러 마케팅적 시사점11. 맺음말12. 참고자료1.들어가면서.흔히들 신세대들은 컬러세대라고 불린다. 컬러 감각이 뛰어나고 그만큼 색깔에 대한 취

  • [실패사례] 옐로콜라 실패사례
  • 컬러마케팅과 누드마케팅 전략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어 여타의 어린이 음료와의 차별성으로 승부를 걸었다. ‘헬로 팬돌이’라는 메인 브랜드 아래 각각의 서브 브랜드가 있어 음료의 색깔로 차별화를 두었다. 그리고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특이한 용기에, 시각적으로 깨끗한 느낌의 제품마다의 컬러가 돋보이도록 제품 라벨도 투명하게 처리하였다. 이런 제품의 차별화로 ‘헬로 펜돌이’는 큰 성공을 거두게 되었고 어린이 음료시장에서 완전히

  • [경영학] [광고학개론]포카리스웨트 마케팅전략 및 광고전략 분석(A+리포트)
  • - 목 차 -1. 포카리스웨트 제품소개2. 포카리스웨트 STP 분석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 설정 (Targeting)3) 포지셔닝 전략 (Positioning)3. 전체음료 시장 및 경쟁사 분석1) 국내 음료시장의 동향 2) 국내 스포츠음료 시장 분석3) 스포츠 음료 경쟁사 분석4. 포카리스웨트 광고 분석1) CM송2) 메시지 3) 배경4) 모델5. 맺음말포카리스웨트 마케팅전략 및 광고전략 분석1. 포카리스웨트 제품소개- 포카리스웨트는 동아오츠카가 일본의 오츠카 제약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PPT)
  • 마케팅 분석- 브랜드 전략, 컬러마케팅경쟁력, 유통 물류시스템, 고객만족경영- BCG MATRIX- TV 광고, 인쇄광고 분석- Pepsi Cola 마케팅 실패 사례 분석CHAPTER 3 – Pepsi Cola 글로벌 전략 ( 한국, 미국, 중국 )- 한국, 중국, 미국( 현지화 전략, 마케팅 전략 )CHAPTER 4 – Pepsi Cola 최근 전략- 사업구조 전략- 제품 포지셔닝( 웰빙 제품 R&D 투자)- 마케팅전략 ( 소셜네트워크, 유투브, 스마트폰 이용 )CHAPTER 5 – 음료시장 환경 분석 / 경쟁사 분석- 코카콜라 기업 소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