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265) |
레포트 (1,265) |
방송통신대 (31) |
자기소개서 (37) |
독후감/감상문 (16) |
사업계획서 (1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265)
[호텔, 브랜드, 경영, 논문, ] 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2006 12월 남 서 울 대 학 교 국제호텔관광경영학전공이 한 솔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지도교수 : 박 희 석이 논문을 학사학위 청구논문으로 제출함2006년 12월 일남 서 울 대 학 교 국제호텔관광경영학전공이 한 솔
27페이지 | 1,500원 | 2007.04.24
[학사][호텔관광마케팅] 호텔의 이미지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 마케팅(호텔의 이미지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목 차 >Ⅰ. 서 론 4Ⅱ. 호텔의 이미지와 수익성 증대 방안에 관한 이론적 고찰 . 6 1. 호텔의 정의 및 사업적 성격 6
50페이지 | 3,600원 | 2003.10.23
호텔정기이벤트가 고객만족,호텔브랜드이미지,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울지역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호텔정기이벤트가 고객만족,호텔브랜드이미지,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서울지역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호텔정기이벤트가 고객만족, 호텔브랜드이미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서울지역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Ⅰ. 서 론최근 미국과의 FTA협상과 한-EU FTA의 서비스분
23페이지 | 2,100원 | 2011.09.23
[호텔관광] 호텔 이미지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 이미지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과 목 명: 호텔 마케팅담당교수: 학 과: 호텔경영학과제 1 장 서론 - 1제1절 문제제기 및 연구방향 - 1제2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 1제 2 장 호텔이미지에
112페이지 | 4,100원 | 2003.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