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마케팅] 외식브랜드의 전략비교(TGIF vs VIP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3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외식브랜드의 전략비교 TGIF와 VIPS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현황

시장 점유율

시장 점유율

외식 시 자주 이용하는 식당

FR시장 전망과 TGIF와 VIPS의 올해 사업목표

패밀리 레스토랑 고객 이용 특성

TGIF VS VIPS

TGIF VS VIPS

TGIF VS VIPS

TGIF VS VIPS

TGIF VS VIPS

VIPS의 개선 방안 제안
본문내용
외식브랜드의 전략비교 TGIF와 VIPS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현황

시장 점유율

시장 점유율

외식 시 자주 이용하는 식당

FR시장 전망과 TGIF와 VIPS의 올해 사업목표

패밀리 레스토랑 고객 이용 특성

TGIF VS VIPS

TGIF VS VIPS

TGIF VS VIPS

TGIF VS VIPS

TGIF VS VIPS

VIPS의 개선 방안 제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마케팅 전략 시행 가능- 새로운 변화에 대한 기대- 콜라 소비가 예상되는 외식 산업 증가- 주 5일제 근무 → 외부 활동 증가8. 위 협 ( Threat)가. 코카 콜라- 펩시의 해외시장에서 추격의 문제발생(자국 민족주의, 영업금지, 제품이상)- 환경단체와의 마찰나. 펩시 콜라- 탄산음료시장 성장률 감소- 코카콜라의 브랜드 파워 / 군소 콜라업체의 도전- 웰빙 트렌드에 따른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음료시장의 다양한 제품 특징으로 인하여 소비자의 선택

  • [외식산업경영론] 페밀리레스토랑 `빕스` 조사
  • 외식산업의 개요①외식산업의 개념(4)외식산업의 발전배경①성장요인②외식산업 환경③외식산업의 분류④20C 외식산업과 21C 외식산업의 비교(5)레스토랑①패밀리 레스토랑(family restaurant)의개념II.본론 (1)빕스의개요①빕스 경영방침 & 목표②빕스 브랜드 & 특징③영업시간 편의 시설 ④빕스 주고객⑤고객의 특징 예상 ⑥CJ 푸드빌 ⑦매장 ⑧메뉴⑨가격 ⑩외식동기와 외식시 장애요인⑪빕스 이용동기(2)마케팅믹스 전략①서비스와 서비

  • [국제경영] 블랙앵거스 vs 빕스
  • 브랜드명국내 외식산업 현황음식점 별 점포 수 및 매출액 (단위: 개, 억원) 자료: 식품저널/ 식품유통연감/ 2003 1,00040402아웃백56215015018스카이락68018402빕스13051282씨즐러1707653토니로마스75014742마르쉐830211766베니건스1,0003036210TGIF매출액점포수매출액점포수2003년1997년브랜드명패밀리레스토랑업계중국 시장의 현재중국 경제의 지속적 고속성장 - 소득수준 향상 상품과 서비스의 다양화, 고급화, 차별화 전략 중국 전역

  • [마케팅] 빕스 VIPS 마케팅전략
  • VIPS MARKETING Synch Ma 목차Ⅰ. vips 선정 동기 및 목표Ⅱ. 외식 산업의 개요Ⅲ. vips 소개 Ⅳ. 현재 vips의 마케팅 전략 Ⅴ. 현재 vips의 서비스 전략Ⅵ. vips 분석Ⅶ. 문제점 파악 및 해결 방안Ⅷ. 리서치 조사 및 전략 도출 Ⅸ. 결론 Ⅹ. ReferenceVips 선정 동기 및 목표 현재 vips는 2005년부터 비약적인 성장을 기록하며 Family restaurants업계 2위에 오른 기업이다. 동종 업계 중 vips는 현재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뷔페식의 salad bar라는 차별화 된 m

  • [마케팅] 대학생 고객 창출을 위한TGIF의 마케팅 전략
  • YÝ à =œD \T.G.I.FX È µ대학생 고객 창출을 위한TGIF의 마케팅 전략◈ 목차 ◈1. 서론 패밀리 레스토랑의 도입 현 외식산업의 주소패밀리 레스토랑 도입배경T.G.I Fridays의 현 주소T.G.I Fridays의 현 주소와 문제점Membership card, Family Restaurant 그리고 대학생문제제기 및 논문주제 제시2. 본론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현재 대학생들의 생각: 서울시내 대학생 261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1:1 인터뷰TGIF가 고객들에게 외면 당한 이유차별적인 메뉴가 없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