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파파이스 서비스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2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개 요
1. 파파이스 소개
가. 파파이스
나. TS해마로
다. 연혁소개
2. 시장상황
가. 패스트푸드 산업의 급팽창
나. 패스트푸드 산업의 침체기
3. 대표적 경쟁사 분석
가. 맥도날드
나. KFC
4. 외부요인분석
가. 외부장점
나. 사회적 이슈로 인한 피해
다. 홍보의 실패
라. 가맹점 유치 실패
마. 마케팅 실패
5. 내부환경 분석
가. 품질비용의 측면
나. 품질비용 외적인 측면
6. GAP분석
7. SWOT분석
8. 현재 문제점과 그에 따른 개선방안
가.기본적인 메뉴의 문제
나. 매장안에서의 문제
다.사람들의 인식에 대한 문제
9. 향후 전략방안
10. 결론
- 본문내용
-
□ 개 요
품질 비용이 차지하는 비율을 제조업에서의 경우는 대략 35%인데 비하여,서비스업에서는 35~50%의 큰 비율로 측정되어 진다. 그리 고 그 중에 70%정도가 실패비용으로 추정되어 짐에도 불구하고 대 부분의 서비스업체에서는 영업의 상당한 부분을 잘못 운영하고 있다. 청소가 덜 된 호텔방, 설익은 음식, 비행기 여행중 분실물, 잘못깎은 머리, 의사의 오진, 잘못된 세금계산서 등은 전부 서비스업체 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이러한 잘못된 운영과 사회 이슈 및 웰빙 열풍으로 상대적으로 건강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패스트푸드점들이 많은 고객들에게 외면을 받고 있 다. 이와 함께 패스트푸드 업체들의 시장점유율이 크게 감소하였고 이 에 관심을 갖고 우리나라의 패스트푸드 업체들의 시장점유율의 변화를 조사하던 중 파파이스가 가장 두드러지게 감소한 것을 알게 되 그 문제 점을 분석하고자 파파이스를 선정하여 조사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