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LG 정보통신 베트남 합작투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2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LG정보통신
Ⅱ LG정보통신의 베트남 진출
1. 진출배경
2. 입지선정의 이유
-베트남 소개
3. 수출에 의한 베트남시장 진출
4. 합작회사의 설립
Ⅲ 유선통신시장
1. 베트남의 교환기시장 환경
2. VKX의 시장개척
3. VKX의 성장
4. 새로운 경쟁자의 출현
Ⅳ 베트남의 이동통신시장
1. WLL시장의 부상
2. 이동통신사업으로의 진출모색
3. 베트남정부의 이동통신사업정책
4. SK텔레콤과의 전략적 제휴
5. SLD의 CDMA시장 진출
6. S-Telecom과 S-Fone
7. SLD의 성장 및 성과
8. 향후 전략 및 과제
Ⅴ 현재의 베트남과 통신시장
1. 베트남의 경제적 성장
2. 현재의 베트남 통신시장
- 본문내용
-
Ⅰ LG정보통신
* 2002년 월드컵 개최식에서 세계 최초 IMT-2000 시연을 통해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입증하였고 CDMA 단말기와 3G 단말기 분야에서는 각각 세계시장 점유율 1위와 2위를 달성
* 전세계 CDMA 1위 달성
2007 4세대 (4G) 이동통신 기술 표준 후보 ‘3G LTE(Long Term Evolution)' 상용 기술 최초 시연
* 모바일 TV폰
다양한 최첨단 전자 기술을 갖춘 LG전자의 장점은 TV와 휴대폰을 결합한 모바일 폰에서 그 위력을 드러냅니다. 자체 개발한 디지털TV 원천 기술과 휴대폰 기술을 접목해 위성DMB폰과 지상파DMB폰을 개발하는 한편 DVB-H 및 미디어플로 휴대폰을 선보이며 모바일 방송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방송과 통신이 하나가 되는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모바일 TV폰이 이끌어가고 있다.
* 3G폰
세계 최초로 초고속 이동통신 기술인 HSDPA, HSUPA 시연에 성공한 LG전자는 3세대(3G)휴대폰 분야에서 누구보다 앞선 기술력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허치슨, 보다폰, 싱귤러 등 세계 유수의 메이저 이동통신사를 통해 북미, 유럽과 아시아 지역에 3G 휴대폰을 공급하면서 3세대 휴대폰 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참고문헌
-
※출처
- 주베트남 대사관 http://www.mofat.go.kr
- 권원옥의 베트남 정보 http://www.vietinfo.co.kr
- 글로벌경영사례집
- 네이버 백과사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패션마케팅전략] 자라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 [마케팅] Art Marketing 아트마케팅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