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usiness 사업계획서] 애완동물 포털 사이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2 / 2019.12.24
- 2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 사업소개
사업체 선정 배경 및 특성
사업 목표
사업 내용
2. 시장분석 및 진입전략
전반적인 시장 상황
3C분석
SWOT분석
3.마케팅 전략
4P분석
4. 예상 재무 계획
예상매출
예상지출
손익분기점
5. 위험관리
6. 핵심 프로세스
- 본문내용
-
1. 사업소개
가. 사업체 선정 배경 및 특성
복잡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현실에서 벗어나 자기만의 공간을 찾는 사람들은 애완 동물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한마디로 현대인의 고독이 낳은 사업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미국과 일본에서는 애완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애완동물과 관련된 비즈니스도 속출하고 있다. 애완동물 전용 미용실, 포토숍, 훈련대행업, 액세서리, 호텔 등 무궁무진하다. 국내에서도 애완동물에 관한 보험 서비스까지 등장하는 등 점차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인터넷 비즈니스의 한 모델로 충분한 성장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
또한 애완동물 관련 사업 특별한 기술이나 경험이 필요하지 않아 누구나 쉽게 시작해 볼 수 있고 시장 역시 꾸준히 커져 연간 1조원 규모로 성장했으며 앞으로 해마다 10~15%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충분한 성장 잠재력이 있다고 판단된다.
나. 사업목표
≪국내 최고의 페트 포털 구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의 기능(경영의 관리기능 및 업무기능)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