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오뚜기 마요네즈 러시아 진출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2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기업소개
2. 본론
1)진출계기
2)진출과정
3)진출과정에서의 성과 및 문제점
3. 결론
1)진출 과정의 문제점에 대한 방안
2)국제화 전략
- 본문내용
-
1.1 기업소개
오뚜기 - 강인한 정신과 친밀감으로 Appeal
정신: dynamic . Native . activity than a word
2.1 진출계기
준비된 기업, 우연한 기회를 잡다
1990년 초 러시아 문호개방
▶러시아 보따리 상인 부산에 대거 유입
오뚜기 마요네즈 부산지역 매출 50%증가
보따리 상인에 의해 퍼진 오뚜기 명성
▶ 본격적인 러시아 진출 계획을 세움
.
.
.
3.2 국제화 전략
경제적, 정치적, 무역장벽 등 회피
모방제품들과의 차별화 필요성
골드 마요네즈의 특징 이용
샐러드산업. 패스트푸드 시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