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홍보용 방송출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1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본론
(1) 영화 홍보용 방송 출연의 사례
1) SBS ‘야심만만’
2) KBS ‘상상 플러스’

(2) 홍보용 방송 출연이 늘어나는 이유

(3) 홍보용 방송으로 인한 문제점

(4) 지향해야 할 영화 홍보

3. 결론


* 참고 자료
본문내용
2. 본론
(1) 영화 홍보용 방송 출연 사례

‘야심만만’과‘상상플러스’는 15% 이상의 높은 시청률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또한 각 요일별 시청률에서는 1위를 독차지 하고 있다. 하지만 두 프로는 영화 홍보용 프로그램으로 전락했다는 비판과 함께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tnsmk.com/rating/main.asp?menu=Gi_Daily
http://blog.naver.com/greyrain?Redirect=Log&logNo=60016230966
http://star.moneytoday.co.kr/index.htm
http://www.chosun.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방송학] `야심만만`과 `예능선수촌`의 비교 분석
  • 출연진들을 최대한 활용한다면 더 큰 재미를 가져올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예를 들어 10월 6일과 10월 13일 방송에서는 주말 예능 경쟁 프로그램인 ‘1박 2일’팀과 ‘패밀리가 떴다’팀이 함께 출연해 대결을 펼쳤는데, 서로 경쟁 프로그램이지만 예능 선수촌 안에서는 마치 서로 다른 영화에 출연하는 주인공들의 만남과도 같이, 함께하는 재미와 프로그램 비하인드 스토리 등으로 ‘만남의 광장’으로서의 ‘예능 선수촌’의 가능성을 볼 수 있었다. 또

  • [매스컴] 지상파 예능프로그램 `무릎팍 도사` 분석
  • 방송에서 만나기 어려운 사회 각 분야의 저명한 인사들을 초대한다. 게스트가 고민을 털어놓고 그 고민을 해결해 나가는 과정에서 교훈과 재미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취지로 무릎팍도사는 시작되었고, 현재 인기 있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 그 취지는 변질되어 연예인들의 작품 홍보용으로 쓰이거나 물의를 빚은 연예인들이 출연해 루머를 해명하려는 일명 ‘면죄부 도사’라는 별명까지 얻게 되어 문제가 되고

  • [위기관리] SM엔터테인먼트 위기관리
  • 방송사 관계자에게 방송출연 대가로 금품을 줬는지 캐묻고 있다. 검찰 관계자는 최씨와 박씨는 검찰 출두요구에 계속 불응했고 주변 인물들과 금품을 준 사실에 대해 입을 맞출 우려가 있어 신병확보 차원에서 긴급체포했다면서 사법처리 여부는 보강조사를 거쳐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검찰은 가요 및 영화기획사로부터 홍보기사를 잘 써달라는 청탁과 함께 거액의 금품을 받은 모 스포츠지 이모 전 부국장에 대해 이날 배임수재 혐의로 구속했

  • [대중문화] 한류열풍
  • 출연배우, 낭만적 스토리, 그리고 빠른 템포의 극 전개 등으로 중국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는데, 이는 지난 30년의 각고 끝에 90년대 비로소 나름대로의 영상문화의 꽃을 피워 중국 등 국제무대에서 인정받게 된 것이라 평가하였다. 하지만 전체적인 줄거리나 배경음악을 보면 일본의 TV드라마와 구분이 되지 않을 정도로 베낀 흔적이 역력하다고 비판하면서 한국 드라마가 지금은 인기를 끌고는 있지만 머지않아 중국 드라마가 그 인기도를 따라잡

  • (방통대 2016-2) 한국의 대중음악(K-Pop)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차별화하기 위해서 어떤 방안이 있을지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영화 공동제작, 문화예술인 인적 교류 및 교육 등 쌍방향 문화교류를 확대하는 것이 필요하다. 투명하고 공정한 계약시스템 마련국내 대형 연예기획사들이 스타 양성, 제작, 배급, 유통 등을 도맡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반면, 불합리한 계약관행과 수익배분 등의 문제는 여전히 해결되지 않고 있다. 과거 HOT, 동방신기와 최근의 카라 사태처럼 수익배분 문제로 인한 불만으로 그룹이 해체되거나 분열되는 사태가 앞으로도 빈번히 발생할 경우, 해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