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웰빙 과일도시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1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사업계획서 요약
2. 산업분석
1) 시장분석
2) 경쟁자분석
3. 사업설명서
1) 메뉴소개
2) 서비스
3) 인테리어
4) 제품구성
5) 주 고객층
6) 입지선정
4. 마케팅계획
1) 가격정책
2) 광고 및 판촉
3) 경쟁전략
5. 조직계획
6. 위험의 평가
-사업의 약점 및 대처방안
7. 재무계획
8. 소감
본문내용
1. 사업계획서 요약
산업 고도화는 인간에게 물질적 풍요를 가져다 준 반면, 정신적 여유와 안정을 앗아간 면도 적지 않다. 현대 산업사회는 구조적으로 사람들에게 물질적 부를 강요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부를 축적하는 데 소비한다. 따라서 물질적 부에 비해 정신 건강은 가볍게 여기는 경향이 있고, 심한 경우에는 정신적 공황으로 발전하기까지 한다.
웰빙은 이러한 현대 산업사회의 병폐를 인식하고, 육체적 · 정신적 건강의 조화를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영위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나타난 새로운 삶의 문화 또는 그러한 양식을 말한다.
슬로푸드운동, 느리게 살자는 기치를 내걸고 등장한 슬로비족, 부르주아의 물질적 실리와 보헤미안의 정신적 풍요를 동시에 추구하는 보보스족 등도 웰빙의 한 형태이다.
우리는 흔히 웰빙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웰빙족'이라 부른다. 고기 대신 생선과 유기농산물을 즐기고, 단전호흡·요가·암벽등반 등 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는 운동을 하며, 외식보다는 가정에서 만든 슬로푸드를 즐겨 먹고, 여행·등산·독서 등 취미생활을 즐기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국에서도 2003년 이후 웰빙이 확산되어 웰빙족을 겨냥한 여러 상업이 유행으로 번지면서 의류·건강·여행․음식 등 각종 상품에 이어 잡지까지 등장하고, 인터넷에도 많은 웰빙 관련 사이트가 나타났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애들장난..
  • chalsi***
    (2009.03.11 17:14:57)
회원 추천자료
  • [창업론] [창업론]아침식사 대용 및 다이어트용 과일도시락 전문점 창업계획서(A+리포트)
  • 사업의 특성3. 산업분석1) 관련업체의 현황2) 경쟁업체의 현황3) 자사분석 ( SWOT 분석 )4) 목표시장 4. 사업추진계획1) 사업의 방향 2) 위치선정3) 조직계획4) 마케팅계획5. 재무계획1. 투자예상비용2. 향후 2개월간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3. 예상수익 4. 추정손익계산6. 맺음말창업계획서( 아침식사 대용 과일도시락 전문점)1. 사업요약현대인들은 바쁜 일상을 위해 아침식사를 챙겨먹지 못하고 집을 나서는 경우가 많고 웰빙이라는 트렌드에 따라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과일도시락사업계획서
  • 과일의 가격 변동 폭이 큼여름, 겨울에는 매출이 줄 수 있음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채식주의에 대한 관심 증가선식, 시리얼 등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상품들의 존재다이어트 관련 제품들의 존재경쟁 시장아침 식사 배달 업체 Amfood는 1개월 간 아침식사를 약 20만원 정도에제공(서울, 경기 일부 지역 실시)과일 가공 판매 업체과일 도시락 업체기타 4P 분석제품(Product): 상품을 고객의 집까지 배달가격(Price): 저렴한 가격유통(Place): 온라

  • [사업계획서] 과일도시락배달
  • 과일을 중심으로 아침 식사를 배달해주는 사업이다. 경제수준의 향상으로 식생활 양식이 변화하고 또 그 내용은 점점 서구화 되면서 인스턴트 음식과 고 칼로리 식단, 불균형한 영양섭취 등으로 범국민적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온 실정이며 몸짱 열풍으로 남녀를 불문하고 다이어트에 많은 관심을 갖고 투자를 하는 상황을 배경으로 과일 도시락 배달 시장에 발을 내밀고자 한다. 사업체 명은 과일 도시락 배달 전문점 ‘과일 나라’로 하였으며, “과

  • [사업계획서] 과일 바 BAR 사업(생과일 쥬스, 도시락, 주류, 안주)
  • 과일을 자체 생산도 하지만 많은 부분을 수입에 의존다. 과일시장의 현황3. 시장현황 및 전망라. 동종업계 현황4.생산제품의 소개 가. 제품개요(제품명, 간단한 소개)생과일 쥬스▶ 제철과일과 열대과일 등 다양한 종류, 다양한 메뉴 추구Ex)’스무디킹’의 세가지 라인 음료생과일 도시락▶ 기본적으로 제철 과일을 이용하여 가격절감을 도모▶ 3~4 가지 정도의 과일을 칸으로 나눠 담을 계획4.생산제품의 소개 가. 제품개요(제품명, 간단한 소개

  • [사업계획서] 과일 도시락 가게 창업계획서
  • 사업요약요즘 대학생들은 바쁜 일상을 위해 아침식사를 챙겨먹지 못하고 집을 나서는 경우가 많고 웰빙이라는 트렌드에 따라 사람들의 건강식에 대한 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이미 과일이 웰빙이라는 트렌드에 따라 소비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바쁜 현대사회에 건강과 시간을 한번에 잡으려는 대학생을 대상으 로 과일도시락을 배달하고 매장에서 판매하는 사업을 계획하였다. 사업의 내용은 숭실대학교 주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