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사] 콜드마운틴을 보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0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준비한 자료 입니다.
과제물 점수 20점 만점에 20점 받았습니다.
과제물 점수 만점 보장합니다.
목차
1. 줄거리

2. 역사적 시점

3. 남북전쟁에 관하여
1) 원인
2) 짐행과정
3) 결과
본문내용
전쟁의 소용돌이 안에서 인만의 영혼은 걷잡을 수 없이 피폐해져 가고, 그를 고통으로부터 지켜 주는 건 사랑하는 여인의 편지와 사진뿐이다. 어느날 병원 침대에 누워 사경을 헤매던 그에게 다시 에이다의 편지 한 통이 날아든다. "행군을 멈추고 제게 돌아오세요." 그녀의 간절한 청원을 되뇌어본 순간, 인만은 탈영을 결심한다. 이 행군이 어디를 향한 것이든, 누구의 이익을 위한 싸움이든 그가 갈 곳은 오직 그녀라고 단언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부디 살아서 돌아오길 기도하는 아이다를 향해 험난한 대장정을 시작한다. 탈영도중 타락한 목사와 여인들의 유혹을 만나기도 하고, 탈영병임이 들통나서 팔다리가 쇠사슬로 묶여 죽음 직전까지 가기도 한다. 하지만 이타적인 노파의 도움을 얻는다.
참고문헌
영화 콜드 마운틴
이야기 남북전쟁 / 김준봉 / 문무사 / 200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코카콜라 코크플레이(Cokeplay) 마케팅전략
  • 보고, 지금부터는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의 마케팅전략을 알아보겠다. 2.3.1 칠성사이다의 마케팅 전략 -기본전략 : “맑고 깨끗한 우리음료”이미지 구축 -제품전략 : 철저한 품질관리로 입맛에 민감한 소비자 기호도 충족 칠성사이다는 1950년 첫선을 보인 이후 100억개 이상이 팔린, 근 반세기의 전통을 지닌 한국인의 음료이다. 우수한 물처리 시설을 갖추고 순수하게 정제한 물(설탕․향 등 재료와 배합하기 전 여러 차례 정수 과정을 거쳐 ‘기

  • 제품 포트폴리오 모델을 통한 동원F&B 제품 분석 및 전망
  • 보고서가 나왔다. 4) 서울신문, “2050년, 생선이 사라진다.”, 2006년 11월 4일자 연구팀에 따르면 홍합과 대합, 참치, 황새치 등과 생선은 이미 멸종 단계에 진입한 것으로 나타나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이는 해산물영역에서 큰 이익을 보고 있는 동원F&B에서는 장기적으로 보면 심각한 문제이다. 3. 동원F&B의 제품 포트폴리오 모델1) 이론적 배경- 제품 포트폴리오 관리( Product Portfolio Management: PPM) 혹은 BCG 매트릭스(BCG Matrix)는 보스턴 컨설팅그룹(Boston Cons

  • [마케팅]웅진식품 `초록매실` 마케팅전략
  • 마운틴 듀(롯데칠성), 닥터 페퍼(코카콜라) 주스음료 제품들구 분내 용오렌지롯데(냉장주스 콜드, 100%주스, 혼합주스, 델몬트, 이브), 해태(썬키스트 훼미리, 냉장주스 컨츄리), 웅진(고칼슘 시리즈), 동원(상쾌한 아침), 서울우유(아침에.)포 도각사 포도주스시장 저 성장세사 과100% 주스시장과 과립함유 퓨레시장(사각사각, 흔들어.)- 쇠퇴기복숭아건영 농장 시리즈 - 저성장 및 쇠퇴알로에건영 알로에 농장 - 지속적인 저성장세 / 성장폭

  • [마케팅] `2%부족할때` 마케팅전략
  • 보고, 앞으로 2%가 제품과 브랜드를 관리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① 철저한 소비자의 NEED & WANT 분석을 통한 제품 개발② 시장 지향적 연구개발 능력을 갖춘 기술적 우월성③ 잠재력 있는 시장의 선정과 철저한 경쟁자 분석④ 탁월한 마케팅 전략 - 광고전략① 철저한 소비자의 NEED & WANT 분석을 통한 제품 개발많은 학자들이나 이론들은 시장에서 신제품이 성공하기 위한 첫 번째 조건으로 새로운 제품이 소비자의 필요해 적합하여

  • [마케팅관리]웅진식품 초록매실의 마케팅 전략
  • 마운틴 듀(롯데칠성), 닥터 페퍼(코카콜라) 주스음료 제품들구 분내 용오렌지롯데(냉장주스 콜드, 100%주스, 혼합주스, 델몬트, 이브), 해태(썬키스트 훼미리, 냉장주스 컨츄리), 웅진(고칼슘 시리즈), 동원(상쾌한 아침), 서울우유(아침에.)포 도각사 포도주스시장 저 성장세사 과100% 주스시장과 과립함유 퓨레시장(사각사각, 흔들어.)- 쇠퇴기복숭아건영 농장 시리즈 - 저성장 및 쇠퇴알로에건영 알로에 농장 - 지속적인 저성장세 / 성장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