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헌혈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광고선택이유

- 광고주 소개

- 헌혈의 실태

- 광고 소개

- 기존 광고의 문제점

- 대안광고의 STP

- 광고 스토리

- 대안 광고

- 대안 광고의 장점,한계점
본문내용
대한적십자사.
1958년에 혈액사업 시작.
1981년부터 정부로부터 국가 혈액사업을 위탁.
20년만에 48만명에 불과하던 현혈자들은 250만 명까지 증대.
안전한 혈액을 공급하기 위해 혈액검사항목확대.
2003년. 혈액정보관리시스템을 도입. 체계화함.
2004년 7월. 채혈단계에서부터 안전한 혈액을 확보하기위해
현혈 실명제 도입, 9월부터는 록 선진국 형 대형 헌혈의 집 신설
및 개선작업에도 착수
2010년까지 등록헌혈회원을 50만명까지 확대해 나갈 계획.
혈액검사체계의 전문성 제고를 통한 안전성 확보에도 주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분석력과 이해력을 높일 수가 있었습니다. 학교를 다니면서도 다양한 문화활동에 관심이 많아 문예부 활동, 비디오게임동호회 운영자, 애견동호회 운영자, 디지털카메라 동호회 운영자, 광고 스터디 회장 등 여러 방면으로 새로운 사회 트랜드들을 남보다 먼저 습득하는 활동을 해 왔습니다. 또한 학생이라는 수동적인 입장이 아니라 사회구성원의 일부라는 적극적인 사고로 영업 아르바이트, 관공서 아르바이트, 건설현장 아르바이트 등 학업과 병행

  • 나의 꿈 나의 대학생활 -직업,하고싶은 일
  • 광고홍보학과인 만큼 수시로 공모전 나가서 입상을 할 것입니다. 공모전이 있는 대로 출품할 계획이고, 그만큼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아이디어가 있으면 저의 메모습관대로 메모를 해서 공모전이 있을 때마다 그 메모를 참고해서 한 개의 공모전을 나가더라도 최선을 다해서 준비를 할 것입니다.10월 , 11월 ~ 영상분석과 디지털광고제작기초를 배우면서 실습을 할 예정이라고 계획표에 나와 있습니다. 1학년 때는 실습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2학년 때

  • [경영학개론 공통] 언론 및 주변에서 관찰할 수 있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을 소개하고, 해당 활동이 기업의 재무적 성과와 어떤 관계가 있는지 설명하시오
  • 광고와 홍보물을 비롯하여 다양한 매체경로를 통하여 알리도록 노력해야한다. 그렇다면 위에서 언급한 많은 선행연구들의 결과들처럼, 기업은 사회적 책임활동을 통하여 한 발짝 더 나아가는 기업 및 사회적으로도 성장을 이루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참고문헌한은경, IMC 광고론, 커뮤니케이션북스, 2001.장지인 외,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재무성과와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0.김해룡 외,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척도 개발, 마케팅연구,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127가지
  • 광고 심리학 및 광고론 등의 수업을 통해 소비자 심리학을 구체적으로 연구하는 기회를 얻게 되었고 현재는 유머 광고 효과를 분석하여 소비자의 행동을 예측하는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저의 2가지 신념인 인간관계와 긍정적인 사고는 어느 순간에고 필요한 것이자 독창적인 사고를 수행하는데 밑바탕이 되는 요소로써 지금까지의 저를 이끌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이러한 신념들을 바탕으로 귀 사 에서도 효율적이고 역동적인 업무를 수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광고 언론 미디어 이 세 분야를 4년에 걸쳐 배우고 있으며, 전 그 중에서도 특히 언론 저널리즘에 관심이 많습니다. 취재 보도론이라든지 방송 화법 기사 작성등은 제게 기자로서의 소양과 기본 자세를 심어준 과목이기도 합니다. 또한, 광고론 카피라이팅 홍보론등의 과목은 카피라이터까지는 아니지만, 기자로서 좀더 명확하고 간결한 문체와 참신하고 산뜻한 제목 뽑기에 도움을 준 과목입니다. 3. 성격 장단점소개서 3. 성격 장단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