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성공사례] KICA 헤어아이롱 세계 시장에서의 성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대상
2. 대상 선정 이유
3. 회사 소개
4. 환경분석 1) SWOT분석
2) STP전략
3) 마케팅 4P 믹스
5. 성공 전략 1)뛰어난 기술력
2)발로 뛰는 마케팅
3)스타 마케팅
6. 마케팅 문제점 및 해결방안
1) 기술력
2) OEM 방식의 수출
- 본문내용
-
“세계인의 머리를 휘감아라!“
1. 대상 : KICA의 헤어 아이롱기
2. 대상 선정 이유 :
얼마전 KBS의 ‘신화창조의 비밀’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K.I.C.A 회사를 알게 되었다. 그동안 우리는 헤어아이롱은 일본 제품의 품질이 가장 우수하다고 알고 있었다. 하지만 기술력 하나로 일본의 헤어아이롱을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제품이 바로 우리나라의 작은 기업 K.I.C.A사 라는 것을 알고 많이 놀랐다.
일본유행과 품질에 민감한 미용시장에서 5년 연속 세계 1위 자리를 지키며 종주국 일본을 제치고 지난해 5천만불 수출탑을 수상하였다.
영국시장 85%, 미국시장 40%를 장악하며 당당히 세계 프로페셔널 헤어아이롱(고데기) 시장 1위를 차지한 K.I.C.A의 경영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이러한 경영전략에 대하여 좀 더 낳은 마케팅 전략이 없는지 알아보고자 이 기업을 선정하였다.
3. K.I.C.A회사 소개
-기업명 : KICA (Korea International Consulting Associates Inc )
-주요제품 : 헤어 아이롱 (고데기)
-설립일 : 2002년 8월 1일
-주요산업 : 이미용 기구 제조업, 수출 및 수입업, 국내 이미용 Consultation & Agency,
해외 이미용 Consultation & Agency, Sales promotion ON/OFF line
-실 적 : 2002년 8월~2006년 4000만불 수출 및 매년 1000 만불 이상 수출이 늘고있다.
-수출지역 : 영국(유럽, 아프리카 포함) 및 미국, 일본, 현재 중국.동남아.남미 등 준비 중
-수출상표 : ghd, CHI, HAI, InfraShine, B2y
- 참고문헌
-
<매일경제 2004년 12월 2일 기사>
<매일경제 2006년 2월 5일 기사>
자료평가
- 좋은자료네요. 감사합니다.
- ponder***
(2016.03.07 08:45:1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