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전략] ‘타코야끼’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N D E X
━━━━━━━━━━━━━━━━━━━━━

들 어 가 기
- 타코야끼로 창업을?■성공적 창업을 위한 마케팅 전략❍기업의 사명과 목표 설정❍환경분석(SWOT)❍STP 전략❍4P 마케팅믹스 전략(1) 시장 진출 : 노점(2) 시장 정착 : 점포(3) 시장 확대 : 점포 확산 - 프랜차이즈■글로벌 마케팅 전략❍해외시장 개척❍글로벌 브랜드 TACO
본문내용
들 어 가 기
━━━━━━━━━━━━━━━━━━━━━

맛있는 음식 냄새로 지나가던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절로 더뎌진다. 세일러복풍의 교복을 입은 일본 여학생들의 이색적 모습에 눈길을 보내는 가하면, 틈틈이 보이는 한국인의 모습에 반가운 마음이 앞서곤 한다. 길거리 음식의 천국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는 일본 오사카의 풍경이다.
일본 오사카하면 많은 명물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머니머니해도 ‘타코야끼’다. 문어 모양의 풍선이 바람에 왔다갔다 하는 작은 가게 앞에, 길게 선 손님들의 줄은 일본어를 모르는 사람도 손쉽게 타코야끼 가게를 찾게 해준다.
이제는 한국 여기저기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는 타코야끼. 부산대 앞에도 ‘마루마루’라는 타코야끼 가게 하나와 지하철 역 앞의 노점 하나가 있어 언제든 타코야끼를 만날 수 있다. 동글동글한 빵 속에 들어있는 문어 한 조각, 너무나 단순해 보이는 조합임에도 맛있는 타코야끼 하나가 입 속에서 들어서는 순간, 문어를 통해 전해지는 바다의 맛에 마음까지 포근해진다.

■ 타코야끼로 창업을?
타코야끼 창업은 대표적인 노점형태의 창업이다. 인터넷 검색창에서 ‘타코야끼’라는 검색어를 입력하면, 타코야끼 창업을 지원해주는 여러 사이트로 바로 연결 가능하다. 자본금이 없는 개인들이 손쉽게 자영업을 시작할 수 있는 이 타코야끼로 글로벌 기업을 만들어 본다는 재미있는 상상을 해 보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라네즈의 중국 진출 마케팅 분석
  • 마케팅 기법의 개발, 고급 브랜드 이미지 구축 등이 구체적인 예이다. 또한 이러한 해외 시장에서의 경험은 새로운 독점적 우위로 축적되어 아모레퍼시픽을 더 강한 기업으로 성장 시키게 되었다. 결론적으로 아모레퍼시픽의 해외 직접투자는 판매 시장의 확대인 동시에 국제화단계의 고도화를 통한 성장의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www.amorepacific.co.krwww.laneige.co.krcafe.naver.com/cafelaneige.cafewww.kita.or.krwww.wooriwm.comwww.lgeri.orgwww.seri.orgwww.kcia.co.kr

  • 서울우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서울우유 해외진출위한 마케팅전략 기획과 제안및 나의의견
  • 서울우유 글로벌마케팅 전략 사례연구INDEXⅠ.서론1. 서울우유 기업선정배경II. 본론 1. 서울우유 기업소개(1) 서울우유 기업개요(2) 국제경영 마인드(3) 실적분석(4) 서울우유의 현재전략2. 태국 시장환경분석 (1) 경제적 환경(2) 정치,법률적 환경(3) 사회,문화적 환경(4) 경쟁사 분석(5) 고객 분석3. 서울우유 SWOT분석4. 마케팅 목표설정5. 글로벌 마케팅전략 기획(1) STP 전략 제안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③ Positioning(2)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안 ①

  • [경영사례] 락앤락 성공사례
  • 기획중이다. Canada HOME BETTER SHOW에 LOCK & LOCK 출품 일반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소개될 수 있었던 계기가 됨, 올해 최고의 아이템으로 선정될 전망이다. -현지화 전략-차후 글로벌화 전략으로서 현지화전략을 구상하고 있다. 세계 곳곳에 지사를 세우면서 현지에 적합한 생산공장 설치, 그리고 마케팅 전략, 영업 등으로 세게 밀폐용기 시장을 석권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락앤락은 내년 2월까지 중국 상하이에 3만평 규모의 현지공장 설립을 시작으

  • 컨벤션 산업론 경기 컨벤션뷰로 일산 KINTEX 제주 ICC 제주 컨벤션뷰로 김대중 컨벤션센터
  • 마케팅 활동과 관련한 자료를 수집일본의 기업회의시장을 표적시장으로 선정하여 노력을 집중32마케팅 전략 :제주 ICC2 유치 마케팅 전략친환경 시설WCC개최와 함께 친환경 신재생에너지 건물로 탈바꿈→ 친환경 이미지 구축, 국제회의 유치 경쟁력 확보원스톱 서비스 제공제주마이스 정보를 4개국어로 볼 수 있는 원스톱서비스 제공→ 제주 마이스산업에 대한 정보 제공과 고객 맞춤형 상담으로 유치경쟁력 확보저인망식 마케팅전략규모가 큰

  • 오로라월드 국제경영
  • 기획, 뉴디자인 개발, 국제마케팅 등의 핵심 기능만을 갖는 조직으로 재편해서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글로벌 분업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또한 업무의 신속성과 정확성을 기하기 위한 ERP구축을 마무리 지어 이러한 구조조정을 통해 매출 성장은 물론 30% 이상의 업무생산성 향상과 경비절감을 통한 이익증대를 추구하고 있다.오로라월드는 국내 시장의 점유율을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모닝글로리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