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애니콜 마케팅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동기

회사소개

환경분석-산업분석
-경쟁자분석
-자사분석
-소비자분석
-상품수명주기

SWOT분석

STP분석

4P
본문내용
삼성이라는 기업은 이제 더 이상 한국에서만 통하는 기업이 아니다. 세계시장에서도 당당히 이름을 내걸고 싸울 수 있는 세계 유수 기업 중 하나이다. 삼성의 계열사 중에서도 가장으뜸인 삼성전자를 보면 반도체 선진국과 IT강국으로 만들어 놓은 경쟁력과 기술을 바탕으로 이것을 현대인의 필수품이 되어 버린 휴대폰에 접목시키면서 국내에서 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 휴대폰시장 점유율 3위라는 놀라운 업적을 달성하고 이제는 선발 진출 기업들을 뛰어 넘으려 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삼성 애니콜 마케팅분석
  • 12조 파이널 프로젝트 보고서-선정 기업과 브랜드 : 삼성 휴대폰 애니콜-보고서 구성1. 서론애니콜 선정 동기&브랜드 설명2. 본론1)거시환경 분석2)미시환경 분석(SWOT)3)시장 세분화 전략(STP)4)마케팅 분석(4P Mix)5)성공요인 분석6)문제점 및 해결방안3. 결론결론 및나아가야 할 방향1. 서론 - 애니콜 선정 동기 및 브랜드 설명서론에서는 셀 수 없이 많은 기업과 브랜드 중 삼성의 애니콜을 선정하게 된 이유와 애니콜이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설명

  • [마케팅] 삼성 애니콜 마케팅전략
  • 마케팅 원론report목차1.서론(1) 삼성 애니콜 ******************* 3page2.본론(1)상황분석 ************************ 4page(2)마케팅 전략의 내용 ************** 9page1)마케팅 목표 ************************************ 9page2)표적 시장 **************************************** 9page3)주 경쟁자 **************************************** 10page4)sca(지속적 경쟁우위) ****************** 10page5)4p ****************************************************** 12page(3)성공 요인 *********************** 15page3.결론 (1) 향후 전략 방안 **********

  • [글로벌경영, 국제경영] 삼성 애니콜의 중국시장내 마케팅 전략
  • 목차Ⅰ.서론Ⅱ.본론1.기업개요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애니콜의 중국시장내 연혁2.휴대폰시장 현황1) 세계 휴대폰 시장 현황2) 중국의 휴대폰 시장 현황3) 중국의 이동통신 시장 현황4) 애니콜의 가치분석3.애니콜의 중국시장내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마케팅 믹스(4PS)3) 중국시장에서 애니콜의 성과4) 향후 마케팅 강화 방안Ⅲ.결론Ⅰ.서론초코파이신라면 등 식료품에서 크린, 쓰리쎄븐 손톱깎이 등 생활용품, 삼성 애니콜 휴대전화, 한국타

  • [글로벌경영] 애니콜의 중국시장내 마케팅 전략
  • 목차Ⅰ.서론Ⅱ.본론1.기업개요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애니콜의 중국시장내 연혁2.휴대폰시장 현황1) 세계 휴대폰 시장 현황2) 중국의 휴대폰 시장 현황3) 중국의 이동통신 시장 현황4) 애니콜의 가치분석3.애니콜의 중국시장내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마케팅 믹스(4PS)3) 중국시장에서 애니콜의 성과4) 향후 마케팅 강화 방안Ⅲ.결론Ⅰ.서론초코파이신라면 등 식료품에서 크린, 쓰리쎄븐 손톱깎이 등 생활용품, 삼성 애니콜 휴대전화, 한국타

  • [마케팅] Anycall(애니콜)의 BRICs(브릭스) 진출 전략
  • 애니콜의 브릭스(BRICs) 마케팅 전략 『애니콜의 브릭스(BRICs) 마케팅 전략』『마케팅 원론』『마케팅 원론』목 차Abstract【 서 론 】 1. 주제 선정 동기2. 브릭스(BRICs) 국가란?3. BRICs의 역사, 규모, 현 특징의 개관4. 삼성(SAMSUNG) 애니콜의 사업개요【 본 론 】 - 브릭스(BRICs)의 핸드폰 마케팅 현황 및 개선방안 5. Brazil(1) Brazil의 정치경제현황(2) Brazil의 시장진출현황(3) Brazil 핸드폰시장의 강약점(4) Brazil시장 침투전략6. Russia(1) Russia의 정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