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국제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
Analysis
Strategy
In conclusion
본문내용
휴대용 게임기의 1인자
- 1889년 창업 (화투, 트럼프 제작)

- 1947년 회사 창립

- 1970년대 게임 개발 시작

- 일본, 미국, 독일, 프랑스, 호주,
네덜란드 등 글로벌네트워크 형성

- 5100억엔 규모의 연간매출

어린 시절의 추억이 잔뜩
묻어있는 게임 ‘슈퍼마리오’

친구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던
휴대용 게임기 ‘GAMEBOY’

한동안 이어진 암흑기

그리고… DS의 대 성공

소니와 MS에 빼앗겨버린
비디오게임 시장을 되찾기
위해 닌텐도의 새로운 도전



워크맨 신화로 유명한 세계적 가전전기업체

1994년 Play Station(이하PS)출시. 총 1억289만대 판매.
신규진입임에도 불구, 닌텐도와 세가를 완벽제압.
비디오 게임계의 신흥강자로 부상.

2000년 PS2 발매. 5년간 총 8747만대 판매.
2002년 발매된 닌텐도의 ‘게임큐브’ 제압.
콘솔 게임계 부동의 1위 각인.

PSP 한국시장 30만대 판매.


“ 게임산업계의 선두그룹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브랜드의 세계화 현지화 패러독스
  • 닌텐도 게임보이, 구글 등 최근의 첨단기술 브랜드들이 이에 해당한다.4.현지상표를 사들여 세계화한다. 합병의 목적은 우선 현지상표로 성공하기 위하여 기존 현지상표의 주인이 되고 그 후에 국제적 상표를 추가하거나 현지상표를 국제적인 상표 포트폴리오와 조화시키는 것이다. 이 전략은 P&G 같은 거대 다국적 기업에서 사용된다.5제품계열을 확장한다. 하나의 브랜드를 관련된 다른 제품군으로 확장시키는 것이다. 벤츠는 자동차 회사이지만 의

  • [국제경영] NIKE(나이키)와 PROSPECS(프로스펙스) 경쟁전략
  • 국제표준보다 유리한 근무조건을 하청계약서에 명확히 규정**2-6. PROSPECS 의 경쟁사 분석 – NIKE 현재 전략 의도한 전략 브랜드 및 제품 다양화주력 분야 외에 시장점유율이 낮은 축구, 골프 시장으로 브랜드 다양화유명선수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제품 개발여가시간을 위한 신발, 젊은 세대를 위한 패션추구용 신발나이키브랜드 및 마케팅 전략나이키가 끊임없이 찾아내는 스타선수와 선수들의 스토리 자체가 마케팅 전략이자, 브랜드

  • [국제경영](주)웹젠의 온라인게임 `MU` 뮤 중국진출사례
  • 국제경영, 조동성, 1997Website한국첨단게임 산업 협회 : www.game.or.kr한국게임산업 개발원 : www.gameinfinity.or.kr한국게임학회 : www.kcgs.or.kr문화관광부 : www.mct.go.kr한국인터넷PC문화협회 : www.ipca.or.kr게임조선 : www.game.chosun.com게임신문 : www.thegamenews.com디지털타임즈 : www.dt.co.kr게임존21 : www.gamezone21.com레포트샵 : www.reportshop.co.kr언론 자료2003/11/18, 굿데이, 게임과 사람프로게이머 뺨치는 게임꾼 - 「웹젠」 김남주 사장2003/11/08, 서울경제, 「웹젠」 美 나

  • [국제마케팅] 디즈니랜드 사업전략
  • 마케팅을 앞세워 한국으로의 해외진출을 노리며 한국 테마파크산업의 숨통을 조여오고 있다. 이에 따라 우리 디즈니랜드의 한국 진출 가능성을 떠나, 초 우량기업으로 성장한 디즈니사의 글로벌 경영 전략 및 각종 사례를 분석하여, 좋은것은 취하고 나쁜것은 버려가며, 우리 것으로 만들어 나가는 기회를 만들어 보고자 한다.Ⅱ. 디즈니랜드 소개월트 디즈니사는 만화영화 제작가인 디즈니가 1928년 월트디즈니 프로덕션을 설립하면서 비롯되었다. 빨

  • [국제경영 기업분석] 엔씨소프트 중국진출전략
  • 마케팅 본부에도 글로벌 마케팅팀 이외에 중국팀을 신설하였다.둘째, Matrix구조로 조직을 관리하고 있다. 즉, 지역 책임부서(아시아 사업본부-중국팀)와 사업분야별 책임부서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는 것이다. 만약 마케팅 본부에 있는 중국팀에서 중국 진출을 위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세웠다면, 그 전략은 마케팅 본부장에게만 보고되는 것이 아니라 그 지역 책임자인 아시아 사업본부장에게도 이중으로 보고되어 그 두 책임자의 협의에 의해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