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공사 조직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소개
2. 진 단
3. 개 입
4. 시 사 점
5. Q & A
6.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자 원 개 발 팀
해외 자원개발 사업의 중장기 발전 전략에 따라 신설
향후 자원개발팀 기능 강화 및
자원개발 본부로 확대 검토
자원개발 전략방향
Mission
경제적인 천연가스 안정적 확보를 통한
국민편익 증진 및 국가 발전에 기여
2017년 자원개발 전략 목표
글로벌 에너지 기업으로 성장
천연가스 자주 개발율 20% 기여
자원개발 수익비중 35 % 이상
자원개발 전략수립방향
해외 천연가스 탐사, 개발 및 LNG
사업의 확장
전략적 협력사업 4, 직접협상사업 1, LNG 구매연관 사업 3
국제입찰사업 1, 자원외교사업 3
- 참고문헌
-
인터뷰 : 한국가스공사 개발본부 자원개발팀
- 변화관리/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서울: 세종연구원, 2006.
- 변화를 두려워하면 1등은 없다/오영교, 서울: 더난출판, 2004.
- 경영혁신기법과 사례/전웅수 외 5인, 서울: 경문사, 2000.
- 조직을 깨야 기업이 산다/마이클 케이ㆍ제달드 로스, 서울: 새날, 1996.
- 한국가스공사 20년사/오강인, 성남: 한국가스공사 홍보실, 2003.
- 조직 개발과 변화/김민수 외 4인, 서울: 한경사, 2007.
- 해외 자원개발 추진 전략, 한국가스공사 이사회 보고, 2006.
- KOGAS E&P Presentation, 한국가스공사, 2007.
- 한국형 팀제/ 임창희, 가재산 공저, 삼성경제연구소 ,1995.
- 우리나라 公企業의 팀제導入과 效率的 運營方案에 關한 硏究 : K 公社를 中心으로 / 揚斗用,
서울: 漢陽大學校 經營大學院 , 1998.
- 팀제 導入과 運營實態의 改善方案에 關한 硏究 : H社 팀제를 中心으로 / 全南勇, 서울: 漢陽大
學校 經營大學院 , 200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